맛있는 신상과자-오리온 포카칩 스윗치즈맛&팝핑칩스

 

 

 

 

맛있는 과자. 신상과자

 

단짠단짠맛이 나는 오리온 포카칩 스윗치즈맛

 

달콤한 펑튀기 과자를 먹는듯한 바삭한 팝핑칩스

 

 

 

 

 

요즘 새로운 신상과자가 많이 나오는것같아요 ㅎㅎ

 

맛있는 과자들이 많아져서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구 짭쪼롬 하면서도

 

달콤한 맛도 나는 단짠단짠 ㅋㅋ

 

 

이렇게 과자를 먹다보면 영원히 끊임없이 먹을 수 있을것만 같아용

 

 

 

 

 

오리온의 신상과자

 

나온지 좀 됐나요?

 

포카칩의 새로운맛 스윗치즈맛이랑 오리온의 뉴팝 팝핑칩스를 구입해 보았어요

 

 

 

 

 

오리온 포카칩 스윗치즈의 칼로리는 한봉지에 329칼로리정도 되네요~

 

 

 

 

 

오리온 뉴팝 팝핑칩스는 한봉지에 427칼로리~

 

튀기지도 굽지도 않았다고 하는데 어떻게 만든건지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한봉지를 다 먹고나면 라면이랑 맞먹는 칼로리라서 밥 대용으로 먹어야 할까봐요 ㅎㅎ

 

 

 

 

요것은 오리온 포카칩 스윗치즈 맛이에요 ㅎㅎ

 

노오랑 소스가 뿌려져 있는 감자칩이라고 할까요?

 

치즈맛이 나면서 달달함도 살짝 느껴지면서 짭짤함도 빼놓을 수 없는 단짠단짠 법칙이

 

나름 잘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과자였어용

 

 

 

 

팝핑칩스는 짠맛보다 달달한 맛이 더 많이 나는 과자였어요

 

바삭바삭한 식감이 일반 뻥튀기 과자랑 비슷한것도 같았구요

 

고소한 맛이 마음에 드는 신상과자에요

 

 

 

 

감자칩은 늘 맛나요 바삭바삭하면서 치즈맛이 나는 과자였어요~ 짭쪼롭하면서도 살짝 나는 달달함

 

 

 

 

포카칩을 원래도 좋아하는데 스윗치즈맛은 짠맛은 좀 덜하면서 단맛이 나느것같기도하고

 

괜찮더라구요~ 포카칩 스윗치즈 검색해보면 연관검색어로 허니버터칩이 뜨더라구요

 

두개 맛은 제가 느끼에는 달랐는데 굳이 비교하자면 둘다 치즈 맛이 난다는거?

 

 

달달함에 콕콕 박혀있는 팝핑칩스 과자구요 이 과자는 정말 고소하고 바삭함이 마음에 들었어요

 

담백함이 매력이 신상과자인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