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음료추천 차이티라떼 호불호음료?!

 

 

 

 

스타벅스 음료추천

 

개인적으로 완전 호!호! 너무 좋아하는 음료 차이티라떼

 

차이티 향이 호불호가 나눠지는 음료인듯?!

 

 

 

 

 

 

 

 

스타벅스에서 개인적으로 완소 음료중 하나인 차이티라떼 예요 ㅎㅎ

 

저는 너무 좋아하는데 차이티의 향이 강해가지구 안좋아 하는 사람도 많은

 

호불호가 나눠지는 음료라도 하더라구요

 

 

스타벅스에서 일했던 친구가 알려줘서 먹어본건데

 

늘 아메리카노 혹은 카페라떼만 먹던 저한테는 완전 꿀맛이었어요

 

어쩜 이렇게 맛있을수가 라는 생각을 했거든요

 

 

차이티라떼를 알고부터는 그냥 카페라떼는 잘 안마셨던것같아요

 

달달하면서도 씁쓸한것도 같은 부드러운맛이 너무 좋은거 있죠^^

 

 

 

차이티는 인도에서 즐겨마시는 홍차를 부르는 말이라고해요

 

차이라고 하기도 하고 짜이라고 부르기도 하구요

 

인도에는 워낙 다양한 향신료가 있잖아요

 

차이티도 그런 인도의 향신료들을 떠올리게 하는 음료라고 할까요?

 

 

저는 향신료 강한 음식은 불호인데 차이티라떼는 입맛에

 

너무 잘맞고 맛있기만 한거 있죠^^

 

 

 

 

 

 

 

 

친구랑 오랫만에 들린 스타벅스 매장이에요

 

요즘 크리스마스 이벤트 음료 많이들 먹던데..올해는 그냥 다이어리 포기하려구요

 

이상하게 시즌음료가 저는 잘 안맞아서~

 

오늘 선택한 스타벅스 음료는 차이티라떼 입니다

 

 

 

 

한동안 겨울추위가 심하더니 또 갑자기 날씨가 따스해졌던 때였죠

 

좀 걸었더니 더위가 느껴지길래 차이티라떼 아이스로 마셨어요

 

차이티라떼 따뜻한것보다 아이스가 향이 덜 느껴지니까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에게는

 

아이스가 나을것도 같구요

 

 

 

 

일반 카페라떼보다 차이티라떼 색이 더 밝은 느낌이죠?ㅎㅎ

 

 

 

 

얼음가득 요고 달달하면서도 색다른 느낌이라 좋아요

 

제입맛에는 꿀맛

 

가끔 너무 안먹으면 생각나도 먹고싶고 그런 음료이기도 하죠

 

 

 

 

크..사진 보니까 또 땡기네요

 

 

 

친구도 저도 같이 차이티라떼로 저희는 무조건 호호호~인데 ㅎㅎㅎ

 

전에 다른 친구에게 추천해줬다가 이게 뭐야 ㅋㅋ뭔맛이야 한적이 잇어요

 

스타벅스에서 일한 친구도 호불호가 나눠지는 음료라고 하더라구요

 

드셔보셔보신분들은 호 인가요 불호? 인가요

 

 

궁금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