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버덕 열쇠고리-특이한듯 예쁜 열쇠고리!

 

 

 

러버덕 프로젝트로 이름을 알린 노란오리

 

귀여운 캐릭터의 특이한듯 예쁜 러버덕 열쇠고리

 

 

 

 

 

크고 노란 오리 러버덕이 한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었죠

 

동글동글한 외모와 좋은 의미를 담고 찾아와서

 

보는 사람들에게 행복함을 전해주기도 했구요^^

 

 

 

 

그때 막 빠져있다가 급 사그라들뻔 했던 러버덕인데 요래요래 귀여운 열쇠고리를

 

선물받고보니 막 이쁘구 귀엽구 좋으네요 >.,<

 

 

 

 

 

노란 병아리 같은 러버덕 열쇠고리예요 귀엽죠 오동통통 ㅋㅋ

 

 

 

 

크기는 손바닥 주먹안에 들어올 정도의 크기에요 ㅎㅎ 호주머니에 갖고 넣어다녀도 될것같아용 ㅎㅎ

 

 

 

 

밑에 보면 투명색의 플라스틱이 보이죠?

 

저걸 빼고 사용하면 되는거져~ㅎㅎ

 

 

 

 

옆의 날개를 누르면 꽥꽥 소리를 내면서 불이 들어오더라구요 ㅋㅋㅋ귀엽고 신기함

 

 

 

 

러버덕 오리 주둥이에 불이 들어옵니다 ㅋㅋㅋ

 

불만 들어오면 좋을텐데 소리가 나서 살짝 시끄럽기는한데

 

특이하지 않나요? 맨날 그냥 열쇠고리만 써보다가 이런건 첨인것같아요

 

 

 

 

아이구 눈부시라 ㅋㅋㅋ

 

불빛이 제법 강해서 밤에 어두울때 열쇠구멍 잘 안보일때 사용하기도 괜찮을것같아요~

 

 

 

내가 바로 러버덕 열쇠고리다!!! 존재감 만땅

 

캐럭터가 귀여워서 구입한 러버덕 열쇠고리인데~ 소리도 나고 불도 들어오고 귀엽고

 

예쁜 열쇠고리라 더 좋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