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치킨 추천, 맛있는 교촌 허니콤보

 

 

 

바삭한 치킨 추천,

간장양념이 달짝지근하니 맛나는 교촌 허니콤보

 

 

 

요즘 완전 꽂혀있는 치킨

먹어도 안질리는 교촌 허니콤보

 

 

 

하도 자주 배달시켜먹어서 이제는 교촌에서 저희집을 알것같아요

 

이번달만해도 벌써 몇번째인지.....

 

한번 꽂히면 끝장을 보게 먹기는 하지만 ㅋㅋ

 

 

그나저나 교촌 허니콤보 정말 맛있어요

 

원래 치킨은 맛있는 음식이지만 이렇게까지 맛있을 줄이야

 

간장양념이 달콤 짭짤한것도 맛있구

 

튀김이 바삭바삭해서

 

한마리 다 먹는 동안에도 눅눅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것도 좋으네요

 

완소 교촌!

 

 

계속 교촌 허니콤보만 먹어대서 다른걸로 바꿔서

 

먹어보기도 했지만 제입에는 허니콤보가 최고네요

 

양도 많고~

 

 

시원한 맥주랑 같이 먹음 ㅠㅠ

 

이곳이 바로 천국 아니겠숴요?

 

 

 

 

 

 

 

기다렸던 교촌 허니콤보 도착 두근두근 ㅎㅎ

 

 

 

 

시원한 콜라랑 같이왔어요 맛있는 치킨

 

치킨은 정말 매일도 먹을 수 있을것만같아요

 

 

 

 

교촌 치킨 메뉴 ㅎㅎ

 

헤드관련 교촌치킨말고는 다 먹어본것같아요

 

레드콤보도 맛나다고 하던데 다음엔 저것도 먹어봐야겠네요

 

 

 

 

교촌치킨 모델 잘생긴 월드스타 ㅎㅎ 이민호군!

 

잘생긴 모델보면서 치킨먹으니까 막 더 맛있는것같고 그르네..

 

 

 

 

아름다운 비쥬얼의 교촌 허니콤보 치킨

 

교촌 다른 치킨들에 비해서 허니콤보가 확실히 양이 많은것같아요

 

넷이서 먹어도 먹다보면 배부르고 그렇더라구요

 

여기다 시원한 맥주한잔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

 

 

 

 

간장양념 좋아요 ㅎㅎ

 

짭쪼롬하면서도 부담스럽지도 않고 맛나구요~

 

 

 

 

초점이 나가버린 사진 ㅋㅋ

 

치킨을 먹다가 흥분했나보네요

 

 

 

양념이 맛있는 교촌 허니콤보 치킨 최고 ㅎㅎㅎ

 

치킨한마리 주문해놓구 맥주랑 같이 먹으면 진짜 최고 좋은것같아요~ 기분도 좋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