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사탕-틴케이스 캔디~달콤한간식^^*

 

 

 

 

일본사탕,

틴케이스에 들어있는 달콤한 딸기칸 캔디

 

군것질거리 땡길때 하나씩 먹어주는 달콤한 간식~^^*

 

 

 

 

 

일본여행 다녀온 친구가 사다준 일본사탕이에요 ㅎㅎ

 

요런 군것질거리를 좋아라하는 친구라 자기것 사면서 하나씩 사다주거든요

 

사탕이나 젤리같은걸 자주 먹는편은 아니지만

 

한번씩 달콤한 간식거리 땡길때

 

과하지 않게 하나씩 먹기에는 좋은것같아요^^

 

 

그리고 제가 사탕보다 더 좋았던것은 바로 틴케이스!

 

이런 과자나 사탕 들어있는 케이스 모으는거 은근 좋아해요~

 

사실 딱히 쓸데는 없는데

 

언제가 쓸것만같은 느낌 ㅋㅋㅋ

 

 

 

 

 

딸기랑 우유가 섞인 부드러운맛?

 

달콤한 맛이 나는 사탕이에요

 

그리고 요요 귀요미 틴케이스까지 완전 좋음

 

 

 

 

일본어 일본어 뭔소린지 ㅋㅋ

 

이사탕이 드롭캔디인가요?

 

일본사탕 종류 되게 다양해서 뭐가뭔지...

 

전 그냥 주면 주는대로 먹을뿐 +_+

 

 

 

 

드롭스드롭스~ ㅎㅎ

 

저 스티커를 뜯어서 먹음 되는건 아마 다 알텐고 ㅋㅋ

 

 

 

 

뭐라뭐라 적혀있네요 뭔소린지 모르겠으니까 패스~ㅋㅋ

 

 

 

 

아마도 유통기한이겠죠?

 

내년2월까지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ㅋㅋ그전에 사탕은 다먹고

 

틴 케이스만 남아있을듯

 

 

 

 

아악 -ㅠ-

 

스티커가 날씨가 더워서 눅진건지 저렇게 끈적이 남겼어요

 

아잉 저런거 싫은데 흑흑

 

요거 틴 케이스도 이쁘고 사탕맛도 좋았는데

 

저기 뚜껑 여는부분에 저거!!! 잘 안열려요 손가락 아픔

 

쉽게 여는방법이 있으려나요?

 

사탕꺼내먹으려다가 손톱 나갈듯 ㅋㅋ

 

 

 

 

귀요미 딸기사탕이에요

 

달콤하고 부드러운맛

 

스트레스 쌓이고 단게 땡길때 하나씩 먹기 좋은 달콤한간식이에용 ^^*

 

 

 

크기도 귀엽구~ 맛도 부드러워요.

 

일본이 이런건 참 잘 만드는듯..

 

날씨가 더워서 사탕 금방 녹을텐데 냉장고에 넣어둬야 하려나?

 

아아~ 오늘하루도 맛난 사탕먹고 힘내서 으쌰으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