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지도&맥주종류

 

 

 

 

세계맥주지도&맥주종류

 

 

 

나혼자 산다 하석진편에서 가장 눈에들어온건 바로 세계맥주지도 생각중

맥주를 사랑하고 좋아하고 즐겨먹으면서 언젠가 온 나라별로 종류별로

맥주를 꼭 다 먹어보고 말겠다고 생각을 했거든요

 

그나저나 하석진씨도 무지하게 맥주 좋아하시더라구요

아침에 눈뜨자마자 맥주마시고, 일하고나서 맥주 친구랑 만나서 맥주

좋은 맥주인이다 ㅎㅎㅎ

 

요즘은 대형마트에서 세계맥주를 수입판매하면서

예전보다 다양한 맥주를 즐기는게 한층 쉬워졌죠.

 

그렇다면 이 넓은 세상 지구에는

얼마만큼의 다양한 맥주가 존재할런지.

 

세계 맥주 지도는 어떻게 채워나갈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ㅎㅎ

 

 

 

 

 

::: 세계 맥주 지도 - 이미지 출처 Puretravel.com/구글 검색-

 

 

 

눈에 확 들어오는 중국의 칭타오!

 

칭타오 맥주 너무 맛있죠,

 

호주하면 VB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맥주는 무엇일까요? 하이트,카스,오비 등등

 

 

 

::: 세계맥주종류

 

중국맥주 - 칭타오

 

 

호주맥주-VB

 

 

브라질맥주-Skol

 

 

미국맥주-버드와이저

 

 

네덜란드맥주-하이네켄

 

 

덴마크맥주-칼스버그

 

 

독일맥주-벡스

 

 

 

맥주종류가 어마무지하게 많아서 ㅋㅋㅋ 다 정리하다가는 날샐것같아요

대충 한국에 많이 수입되고 있는 맥주들 위주로 ㅎㅎ

 

개인적으로는 호주맥주 VB를 좋아해요~ 이게 나라별로 대표 맥주가 있으면서

또 그 나라내에서도 지역별로 구분이 되면서 유명맥주들이 각기 다르더라구요

우리나라에도 다양한 맥주브랜드가 있는데 땅덩이가 크고 넓은 나라에는 오죽할까 싶기는 해요

 

 

 

 

나혼자 산다에 나온 하석진씨의 세계맥주지도는 따로 제작을 했나 봐요

중고나라를 애용하시던데 ㅎㅎ 중고나라에 좀 팔아주세요 ㅎㅎ

 

더울수록 간절해지는 맥주한잔~

시원한 맥주한잔 마시면서 올여름 무더위가 얼른 사라지기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