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튜브(tube)볼펜~♡

 

 

 

 

완죤 귀요미 >.,<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 완소완소

 

 

겁많은 오리 캐릭터 튜브 tube 볼펜~♡

 

 

 

부산 롯데백화점에서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 전시회를 하고 있다죠.

 

사람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반 ㅋㅋㅋ

 

이곳은 지옥같기도 하고 천국같기도 하다.

 

 

아기랑 함께가시는분들 지갑사수 잘하세요 +_+

 

저도 막 이것저것 다 사고 싶어서 고민고민했는데 아기들은 장난 없더라구요 ㅠㅠ

 

사달라고 떼쓰고 울고불고 정말 장날 시장보다 더 북적거리고 사람이 많았어요

 

 

카카오톡 캐릭터들 어쩜 다들 그렇게 귀여운건지

 

하나하나 다 사모으고 싶은데

 

워후~ 가격도 만만치 않습디다 ㅎㅎㅎ

 

 

아기랑 가시기전에 충분히 잘 생각해보고 결정하시는걸루

 

엄마 이거사줘 저거사줘 여기저기서 막 메아리처럼 들리더라구요

 

전 귀요미 튜브 볼펜 낙찰 짱짱 귀욥 ♡

 

하나 가지니까 다른것도 또 사구싶으다...근데 물건가격은 둘째치고

 

품절의 압박으로 구입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았어요^^;;

 

 

 

 

 

 

우아하게 차마시는 튜브 ㅋㅋㅋㅋㅋ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전 그냥 눈감고 있는건가? 했는데 티스토리에 올릴려구 보니까

눈감고 차마시는 거였어....

 

여름이라 더운텐데 뜨거운차 괜츈하니?

 

 

요래요래 포장되어있어요

 

선물용으로 짱 좋을듯~ 다른 캐릭터도 다 사고싶어요 ㅠㅠ

 

집에 볼펜은 넘치지만 카카오톡프렌즈 캐릭터 아니니까 사도 되는걸루 하자잉 ㅋㅋ

 

 

카카오프렌즈 젤펜~ㅎㅎ

 

 

귀요미 튜브 ㅎㅎ 카카오톡 요런 캐릭터들 정말 하나같이 다 귀엽구 마음에 들어용

 

 

튜브~ ㅋㅋ얘 이름이 튜브인줄은 처음 알았어요

튜브말고 다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이름은 잘 모르는데 그건 하나씩 사들이면서

기억하느걸로 +_+ㅋㅋㅋ

 

우아하게 차 마시는 튜브

귀요미 볼펜으로 글 적으면 글도 더 잘 적힐것같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