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것질거리-하리보젤리&달고나

 

 

 

 

심심할때 먹는 군걸질거리

 

하리보젤리&달고나

 

 

 

 

 

 

쇼핑몰에서 쇼핑하고 덤으로 받은 군걸질거리들 ㅎㅎㅎ

 

처음 받았을때는 그냥 우왕하고 뒀었는데 배고프니까 생각이 나네요

 

아직 점심시간은 아니고... 급 허기를 채워줄 나의 군것질거리들

 

완소 하리보젤리랑 달고나입니다.

 

 

하리보젤리는 코스트코가면 한박스씩 사오기도하고

 

친구가 자주 주기도해서 익숙한 간식인데 달고나도 사탕처럼

 

나오는건 처음 알았어요 왕신기 ㅋㅋㅋ

 

 

맛은 달고나맛 달달해요

 

사무실에서 군걸질이나 간식먹을때는 너무 거하게 먹는것도

 

뭔가 부담스럽고 간단하게 먹을것들이 좋은데~ 요것들 다 좋으네요

 

센스쟁이 쇼핑몰이다 다음에도 여기서 구입하는걸로 해야겠어요

 

 

 

 

 

 

군것질거리 모음 ㅎㅎㅎ

 

하리보젤리랑 멘토스 달고나 츄파츕스까지 완벽하네요

 

간식거리 잔뜩 사둔다음에 이렇게 개별 포장 해둘까봐요

 

하나씩 갖고 다니면서 먹으면 좋을것같아요

 

 

 

 

다른건 다 먹어본거고 달고나만 첨보는거 ㅋㅋㅋ

 

사탕처럼 달고나를 저렇게 팔더라구요 아 뭔가 어릴때 생각나도 이런거 좋아요 ><

 

 

 

 

달달한맛 그 자체인 달고나 ㅋㅋㅋㅋ

 

어릴때 쭈그리고 앉아서 달고나 뽑기 하던때가 기억이 나네요~

 

어쩜 그렇게 별모양도 만들기 어려웠을까 싶은데 지금애들은 세상 좋다고 해야되나요 ㅋㅋㅋ

 

달고나는 뭔가 촌스러운 옛맛이면서도 달달해서 좋았어요

 

 

 

 

츄파츕스 ㅎㅎㅎ츄릅~ 달콤한 사탕은 스트레스 받을때 먹어주기

 

 

 

 

맛나는 멘토스~ 제가 다 좋아라하는 군것질거리들이에요

 

멘토스는 마트가면 오백원 동전넣고 뽑아먹는 기계에서 자주 사먹었는데

 

이것두 반갑네요

 

 

 

 

일단 오늘은 하리보젤리부터 접수!

 

쫠깃쫠깃하다못해 어떨때는 너무 질기쟈나 싶을때가 있지만 그래도 맛있쪄요 ㅎㅎ

 

 

 

하리보젤리의 칼로리는...이거 설마 요 미니 봉지 하나당 칼로리일까요?

 

에이 설마 인간적으로 나한테 왜이래? ㅠㅠㅠㅠ

 

맛있는것들은 어쩔 수 없나봐요 ㅋㅋㅋ

 

그래도 맛나게 다~~~잘 먹었어요

 

일단 먹고보자!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