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치킨맛, 깨끗한 치킨 멕시카나^^

 

 

 

옛날치킨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맛

 

깨끗한 기름을 사용한 깨끗한 치킨, 멕시카나 반반치킨

 

 

 

 

 

 

오랫만에 시켜먹은 멕시카나 치킨이에요.

 

친구네 놀러갔다가 멕시카나 전단지를 보고 주문을 했어요

 

어릴때 지금처럼 치킨 브랜드가 많지 않았을때 자주 먹었던 치킨브랜드라

 

뭔가 반갑기도 하더라구요.

 

 

양념반 후라이드반은 치킨의 정석이죠

 

주문을 해놓고 어떤맛일까 궁금해하면서 기다렸지요

 

배달되어온 치킨은 옛날맛 치킨의 느낌도 나면서 깨끗한 기름으로 깨끗하게 튀겨서

 

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기름에 치킨을 너무 많이 튀기게 되면 기름이 산화되는건지

 

치킨의 색이 거무튀튀한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 주문해서 먹은 멕시카나 치킨은

 

튀김의 색이 깨끗하고 맑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자주자주 이용해야겠다는 생각도 마구 들구요

 

 

 

 

 

 

주문한 멕시카나 치킨이 왔어요 ㅎㅎ

 

정겨운 봉지에 담겨있는 치킨~ 요즘은 치킨브랜드마다 포장용기도 참 세련되게

 

잘들 만들더라구요 다 좋지만 가끔은 이런 봉다리안에 누런색 종이에 담겨있는

 

고소한 치킨이 그리울때가 있기도 해요

 

 

 

 

종이박스안에 들어있는 맛있는 치킨냄새가 솔솔 식욕을 자극하구요

 

치킨은 정말 몇년을 넘게 먹고 있는데도 참 질리지도 않고 맛있기만 하네요^^

 

 

 

 

치킨이 참 깨끗했어요. 기름을 깨끗한걸 사용하시는것같아요.

 

오래되고 많이 사용한 기름에 튀긴 치킨은 색이 이렇게 깨끗할수가 없거든요

 

이왕 먹을거 맛도 좋고 깨끗하면 좋잖아요^^ 기분이 좋았어요

 

잘 시켰구나 싶기도하구요~

 

치킨 모양새도 요즘에 유행하는 세련된 튀김옷?이 아니라 ㅎㅎ 옛날치킨 모습이라 더 좋던걸요

 

맛도 그만큼 부드럽고 촉촉하고 닭고기도 신선하고 튀김옷도 신선하고

 

아 정말 오랫만에 마음에 드는 치킨을 먹었구나 싶었어요

 

 

 

 

양념치킨도 맛있었어요 원래는 양념치킨을 즐기지 않아서 주로 후라이드위주로 먹게 되는데

 

반반으로 주문하기를 잘한것같아요 ㅎㅎ

 

양념도 예전에 먹던맛처럼 추억이 방울방울 떠오르면서 맛있었거든요

 

 

 

 

 

맛있는 닭다리 잡고 사진한장 ㅎㅎㅎ

 

멕시카나 치킨은 오랫만에 먹는것같은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양념반 후라이드반 반반치킨

 

오늘부터 장마가 시작인건지 전국적으로 비온다는 소식이 많이 들리네요

 

이런날은 그냥 집에서 맛있는 치킨먹으면서 영화한편 보면서 시간보내는것도 나쁘지 않죠^^

 

맛있는 치킨 깨끗하고 옛날맛 나는 멕시카나 치킨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