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맥주 안주 과자 리코스 나쵸!!

 

 

 

 

간단한 맥주 안주 과자~고소한 리코스 나쵸~!!

 

맥주 먹고싶을때 거한 안주말고 하나씩 먹기 좋은 과자인듯 +_+

 

 

 

 

 

여름에 제철을 맞이하는 음식은 맥주라고 생각해요

 

입맛은 없는것같은데 (추측일뿐 확실하지는 않음 ㅋㅋ)

 

맥주는 왜이렇게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운동을 하면서도 시원한 맥주한잔 하고싶다는 생각뿐이고....

 

일을 하면서도 아 더운데 맥주 한캔 딱 마시면 좋겠다는 생각뿐이고...

 

>.,<

 

그럼 먹어야죠!!!

 

 

맥주는 그냥 마시기도 하지만 안주먹는 재미도 있어야죠

 

혼자서 마실때에는 거하게 차려놓기도 귀찮구

 

그냥 과자를 안주삼아 자주 먹는 편이에요

 

 

오늘의 맥주안주는 리코스 나쵸칩

 

양도 많아서 이것만 있어도 한동안 맥주안주 걱정없을것같다~~~~~

 

라고 생각했는데 어느덧 다 먹고 없네요

 

설마 내가 다 먹은걸까?

 

아닐꺼야 ㅋㅋㅋㅋ

 

 

 

 

 

리코스 나쵸칩!!!

 

양이 어마무시해요 ㅋㅋㅋ

 

예전에 티비보면서 이거 꺼내먹다가 천장 다 까졌던 기억이.....

 

딱딱해가지고 천장을 막 긁었는데 그것도 모르고 맛있다고 먹었으니

 

 

 

 

트랜스지방이 없다는것같은데 레알?ㅎㅎ

 

트랜스지방은 살찌는것도 살찌는거지만 몸에 되게 안좋더라구요

 

되도록이면 안먹을려고 노력은 하지 않고 생각만 하는중 ㅋㅋ

 

 

 

 

리코스나쵸 1회 제공량이 8개라는데 오타겠지 설마 ㅋㅋㅋㅋ

 

 

 

 

봉지에 두면 바스락 거리는 소리도 걸리적 거리도

 

축구보면서 맥주보는데 경기 집중에 방해됨 ㅋㅋㅋㅋ

 

과자는 과자통에 다 부어놓고 먹어요~ 밀폐 용기라 눅눅해지는것도 덜하고 좋음

 

 

 

 

바삭바삭하고 짭쪼롬해서 맥주안주로도 딱인것같아요

 

하긴 뭐 맥주만 맛잇으면 솔직히 안주는 별로 신경을 안쓰는 편이기는 하지만

 

맥주먹다가 영 허전할때 먹을 안주로 걍 과자가 편하더라구요

 

 

 

오늘의 맥주는 벡스~ 캬 ㅋㅋ시원하니 맛있네요

 

축구보면서 맥주먹는게 최고인데 그동안 새벽에 월드컵 하니라 ㅠㅠ

 

마음껏 즐기지 못해서 안타까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