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카&빈티지카-호주시골에서 만난 자동차

 

 

 

클래식카&빈티지카

 

호주시골에서 만난 자동차들~

 

 

 

 

 

 

차에 대해서 잘 몰라서 이런 차들을 빈티지카라고 하는게

 

맞는지는 확실하게 모르겟어요^^;;

 

호주 여행당시에 작은 시골마을에서 보았던

 

차들인데~ 아마도 그날 클래식카 모임이 있었나보더라구요

 

요즘 보이는 현대식 차들의 모습과는

 

조금씩 다르면서 그래서 더 멋스러웠던

 

차들이 많았거든요

 

 

 

늘 조용하기만 하던 호주의 모습이었는데

 

이렇게 멋진 차들이 시골마을에 나타나는게

 

신기하기도 했어요^^

 

 

 

조용히 달릴 수 있는 넓은 땅떵어리와

 

여기저기 다닐 곳 많은 호주라서

 

빈티지한 멋이 있는 클래식카를 타고

 

자연풍경 그 자체를 즐기면서 드라이브 하는것도

 

그 자체만으로도 즐거운 일이겠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저는 그냥 원래 지내던 동네에서 다른곳으로 드라이브를 나왔다가

 

클래식 카들을 보게 되었어요 ㅎㅎ 차들이 하나같이

 

디자인이 멋있더라구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많은 차들이 모이는데도 시끌벅적한 느낌없이

 

조용하게 모여서 얘기하는것도 인상깊었구요^^

 

 

 

 

뒷 배경으로 보이는 모텔과 녹색빛의 자동차가 잘 어울렸어요

 

다들 하나같이 관리과 세차를 얼마나 잘하셨는지

 

아주 윤기가 좔좔 흐르는거 있죠ㅎㅎ

 

 

 

 

멋있었던 스포츠카!

 

이런차를 스포츠카라고 하는것 맞죠?

 

호주에서는 오래된 차들을 자주 마주칠 수 있는데

 

도로를 달리다 보면 구경하는 재미가 제법 쏠쏠해요

 

하긴 그만큼 도로에 차가 많지 않기도 하지만

 

한국에서 고속도로나 국도를 달릴때와는 사뭇다른 느낌이거든요 ㅎㅎ

 

 

 

 

너무 귀여운 자동차 였어요 ㅎㅎ

 

옛날 드라마에 나올것같은 모습이기도 하구^^

 

 

 

 

두사람이 앉으면 꽉 찰것같은 자동차 ㅎㅎ

 

 

 

 

정말 깨끗하게 관리를 잘했죠 ㅎㅎ

 

차에서 윤기가 좔좔 흘러요~

 

한국보다 자동차 정비하기도 쉽지 않고? 정비하려면

 

요금도 비싸고 그래서 더 열심히들 관리를 한걸까? 싶기도 했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자동차에요 ㅎㅎ

 

빈티지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이랑 색상이 너무 멋스럽더라구요

 

 

 

 

ㅎㅎ 문열리는 모습 멋지구나~

 

 

 

그리고 자동차들 사이에서 눈에 띄던 오토바이 한대~

 

차들은 점점 많아짐에도 불구하고

 

소란스럽지 않았던것이 더 기억에 남았던 날이에요

 

물론 그만큼 땅덩어리가 넓어서일수도 있겠고

 

넓은 땅에 사람이 많이 보인다고 해도

 

일부분에 불과해서 일수도있고

 

 

한국에서는 보지 못했던 멋진 자동차들 구경하면서

 

시간가는줄 몰랐던 날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