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패디큐어 색-스킨푸드네일&페이스샵네일

 

 

 

여름맞이 패디큐어 셀프로 하기

스킨푸드네일&페이스샵네일

 

 

 

 

 

네일샵을 가야하는데... 작년에 패디 받으러 갔던 네일샵이

 

없어졌더라구요 +_+ 어디로 가야하는거지 ㅠㅠ

 

사실 시간도 없고 돈도 없어서 그냥 셀프로 해보자 싶어서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패디큐어 사진을 보고 따라해보았습니다.

 

 

가까이서 보면 허접하지만 누가 가까이서 볼것도 아니고

 

그냥 샌들신을때 민망하지 않아서 나름 괜찮은것같아요

 

 

여름 패디큐어는 아무래도 파란색 계통이 시원해 보이면서

 

많이 선호들 하는것같아요 그만큼 로드샵에서도 비슷한톤의

 

색이 많기도하고..그중에서 내 마음에 드는 색을 어떻게 찾을 것인가?

 

 

동네 이마트에 있는 스킨푸드 에뛰드 이니스프리 페이스샵 등등

 

다 둘러보고 고른 파란색&은색의 네일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저처럼 손재주 없는 사람이 막 발라도

 

못한티가 별로 안나서 ㅋㅋ괜찮은것같아요^^

 

 

 

 

 

 

 

제가 필요했던 두가지 색깔 은색펄이랑 파란색 네일이에욧

 

파란색 종류는 많지만 마음에 드는것 찾기가 쉽지 않아요 정말

 

은색펄도 펄이 너무 굵지 않는걸로 원했는데 저거 완전 만족!

 

 

 

 

 

더 페이스샵의 트렌디 네일입니다 ㅎㅎ

 

가격이 2000원이었던가 2500원 이었던가 가물가물 하네요

 

 

 

 

네일의 이름은 더페이스샵 트렌디네일 - 해운대 블루 색상이에요 ㅋㅋ

 

요거 바르고 해운대 놀러 가면 되려나요?

 

 파란색은 시원한 느낌을 줘서 여름 패디큐어 할때마다 한번씩은

 

꼭 하게 되는것같아요 ㅎㅎ 이뻐요 쨍하니^^

 

 

 

 

은색은 스킨푸드 클리팝 네일로 ㅎㅎ 요거 완전 마음에 들어요

 

요란하지도 않으면서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은색깔 같아요

 

 

 

 

네일 이름은 스킨푸드 패디큐어 글리팝 2호 팝다이아몬드 색상이구요

 

가격은 3500원 ㅎㅎ 펄 네일치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아요^^

 

 

 

 

짠~ 다 바르고 나면 이런느낌 ㅋㅋㅋ

 

막 발라서 줄줄 흐르고 난리도 아니었으나 나름 만족

 

원래는 오른쪽 엄지 발가락에 별 스티커를 붙혀줄려고 했는데 안팔더라구요

 

큰 네일 소품 파는데 스티커나 큐빅사러 한번 가야할까봐요 ㅎㅎ

 

 

 

스티커가 없어서 포토샵으로 별을 그려넣어보았어요 ㅋㅋ

 

제가 하고자 했던 패디큐어의 모습은 요런거였지용

 

쌍콤한 느낌도 나는것같고 집에서 셀프로 하기에도 어렵지 않아서

 

혼자하고 혼자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