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과자-빅파이 애플오렌지맛~♡

 

 

 

 

신상과자~알고보면 나에게만 신상일지도 몰라

 

달콤달콤 상콤한 빅파이 애플오렌지맛을 먹어보았어요~

 

 

 

 

 

역시나 오늘도 빼먹지 않고 이마트를 들렀다가 한구석에서 발견한 빅파이 애플오렌지맛♡

 

어머 이건 안먹어본 신상이니까 먹어야해!

 

라는 핑계를 대고 구입했어요

 

 

그나저나 빅파이 자체를 참 오랫만에 먹어보는것 같기는 하네요 >.,<

 

맛있져요

 

빅파이는 초코파이 만큼은 아니지만 옛날에 먹던 빅파이보다

 

커진것같은 느낌~ㅎㅎ

 

 

애플오렌지맛은 상큼한 오렌지맛이 퍼지면서 기존에 빅파이가 딸기잼이었나요?

 

색다르면서도 맛있더라구요!

 

 

 

 

 

빅파이 애플오렌지맛을 한상자 사 보았습니다.

 

요즘 과자포장에 과자보다 질소가 많다고 논란이 많죠 ㅎㅎ

 

질소가 많을까 과자가 많을까 궁금해하면서 두근두근 ~~

 

 

 

 

낱개포장으로 오렌지색으로 되어있어요

 

저는 빅파이 오렌지맛으로 기억하고 있었던게 포장이 오렌지색이라 그랬나봐요

 

티스토리에 올릴려고 사진을 보니까 걍 오렌지맛아니구 애플오렌지맛

 

애플맛은 덜나구 오렌지맛 오렌지향이 많이 나는 과자였구요

 

 

 

 

 

한통 다 먹으면 1530칼로리정도 되네요

 

뭐 이거야 다이제스티브 한통 먹는거랑 비교해보면 애교지 ㅋㅋ

 

발아통밀이 들어있는 빅파이

 

통밀은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고 통밀이 들어있는 빅파이니까

 

살도 안찌면 좋겠지만

 

그런거 없음

 

먹으면 다 살로 갑니다 ㅋㅋㅋ

 

 

 

 

 

1회제공량이 총 2봉지구요 두봉지 먹었을때 칼로리가 170정도 되네요

 

뭐 이정도면 가끔 초코땡기고 달다구리 땡길때 하나정도는 먹어도 되지 않을까 싶은데 ㅎㅎ

 

 

 

 

다행이 질소보다 과자가 많았음 ㅋㅋㅋ

 

가격이 얼마였는지 잘 기억은 안나는데 과자도 많구

 

맛도 좋구 괜찮은것같아요 ㅎㅎ

 

하나씩 많이는 말고 땡길때 먹어주기 좋을듯!

 

 

 

 

빅파이 짱크다 ㅋㅋ

 

손바닥에 들어오는 정도의 크기이구요~

 

 

 

 

모양은 기존 빅파이랑 똑같아요

 

먹고나서 분명히 사진을 찍었던것같은데 안보임 ㅠㅠ

 

한입 베어물고 보면 중간부분에 주황색 노란색의 오렌지잼이 들어있어요

 

늘 먹던 딸기잼이 아니라 색다른 맛이라서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신상과자는 늘 실험정신으로 먹는터라

 

간혹 실패하는 경우도 있는데 빅파이 애플오렌지맛은 맛있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