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수소년-배우 오정세 주연드라마

 

 

 

 

tvN드라마 아홉수소년 - 금.토드라마

오정세&김영광&육성재 주연 드라마

 

 

 

 

 

티비엔의 새 드라마 아홉수소년 소식입니다 >.,<

 

완소 배우 오정세 주연 드라마~꺄!!!

 

한류스타 오정세의 드라마 주연 소식이

 

완죤!! 기쁘네용 ㅎㅎ

 

 

 

 

 

드라마 아홉수 소년 내용

 

9, 나이 끝에 9가 붙은 아홉수 남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남자의 일과 일상 그리고 사랑까지~

 

아홉수 남자들의 매일은 어떨까요?

 

 

드라마 아홉수 소년은 6월에 시작하는 티비엔의 새 드라마 연애말고결혼의 후속작으로

아마 올 가을쯤에 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한류스타 ㅎㅎ 배우 오정세씨도

현재 개과천선 촬영중이니까 개과천선이 마무리 되고

새로운 모습으로 쨘~하고 나타나지 않을까 해요^^*

 

 

 

 

아홉수 소년 출연 배우

 

- 구광수 역에 배우 오정세 -

 

39세 남자역을 맡은 오정세는 아홉수 소년에서 구광수로 등장합니다.

 

예능국 프로듀서로서 잘나가던 구광수도 피할 수 없었던 아홉수!

 

야심차게 기획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노출사고가 발생하게 되면서

 

잘나가던 구광수는 다른 프로그램으로 갈 수 밖에 없게 된다고 합니다

 

오정세의 구광수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

 

 

 

- 19세 십대 아홉수를 맞이한 남자 역에 육성재 -

 

- 29세 이십대 아홉수를 맞이한 남자 역에 김영광 -

 

 

주요 주연배우의 출연을 결정짓고 방송을 준비하고 있는 아홉수 소년입니다.

 

연령대를 대표하는 남자들, 아홉수를 맞이한 남자들의 인생을 그릴 드라마

 

아홉수소년이 기대되네용 ㅎㅎ

 

 

 

 

 

배우 오정세

 

현재 수목드라마 개과천선에서 겁나게 깜찍한 ㅋㅋ변호사 역을 보여주고 있는

 

오정세 +_+ 오정세를 사랑입니다~ ♥

 

능력있는 변호사 오디션 프로그램을 사랑한 그 남좌~

 

오정세만의 맛깔나는 연기가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것같아요!!!

 

오정세가 드라마의 주연이 되는 그날까지 오정세 홍보를 멈추지 않겟다~

 

라고 생각했는데 티비엔에서 주연을 맡았어요 ㅎㅎ

 

 

 

 

 

 

 

영화 남자 사용 설명서에서 한류스타로 출연했던 배우 오정세 인데요

 

드라마가 승승장구해서 잘생기고 깨알같은 오정세가 리얼 한류스타가 되길 바랍니당

 

 

 

장진감독의 영화 하이힐에 출연한 배우 오정세!

 

오정세의 연기변신은 멈추지 않으리~

 

영화 하이힐 예고편

 

 

드라마 개과천선에서 보여주는 모습과는 또 다른 느낌의 배우 오정세 입니다.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남자! 이남자의 연기를 볼 수 있는 영화 하이힐도 기대!

 

 

 

 

단막극 나 곧 죽어 - 오정세

 

단막극에서 출연해서 시한부인생을 선고 받은 남자 역할의 연기하기도 했죠

 

그 시한부 인생이 과연 레알 시한부 였을까 ㅋㅋ

 

재미있는 단막극이니까 오정세 좋아하시는 분들 다시보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