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유기농우유-바나나 우유 칼로리는?!

 

 

 

 

유기농 우유! 상하목장의 우유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이마트 갔다가 유기농 코너에서 보게된 완죤 귀요미 바나나 우유 >.,< 입니다~

 

 

 

 

보통은 흰우유를 먹는 편이고 딸기 초코 바나나 우유 좋아라하지만

 

한번에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기도 하고 칼로리도 높아가지구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오 그런데 어제 딱!!!

 

이마트 유기농코너- 제가 잘 안가는 코너 ㅋㅋㅋㅋ

 

갔다가 손바닥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바나나 우유를 보았어용 >.,<

 

완죤 귀요미 우유~

 

크기도 자그마하구 깜찍하고

 

또 제가 좋아라 하는 상하목장 우유라 바로 사왔다지용 ㅎㅎ

 

 

 

 

 

 

 

완전 귀요미 미니사이즈의 바나나 우유예요 ㅎㅎ

 

세팩 해봤자 보통 바나나 우유의 한팩도 안될정도의 크기?

 

저는 작아서 더 좋더라구요~ 큰거는 이걸 언제 다 먹냐 하는 압박이 있는데~

 

어린 아이들도 하나씩 쥐고 먹기 좋을것같아요^^

 

 

 

 

짜쟌~ 대망의 바나나우유 칼로리는?!

 

1회 제공량인 한팩에 110kcal하네요 ㅎㅎ

 

양이 적어서 칼로리가 덜 나가는것도 있겠지만~ 막 많이 먹지 않아도 되구

 

먹고 싶은때 적당량으로 맛 볼 수 있으니까 저는 느무 좋았어요^^

 

 

 

 

요래 봐도 작아요 ㅎ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크기라서~ 아침에 밥 못먹고 출근하거나 할때

 

핸드백에도 들어갈것같더라구요.

 

요즘은 클러치처럼 작은 가방이나 폭이 좁은 가방 많이 들고 다니잖아요

 

참 이쁘기는 한데 뭘 넣고 다니기에는 충분하지 않더라구요 ㅎㅎ

 

근데 요 상하목장 유기농 바나나 우유는 작아서 충분할것같아요~

 

 

 

 

손바닥에 올려놓고 봤을때에도 쏙 들어오는 크기죠 ㅎㅎ정말 작아요 작아서 더 좋음

 

유기농 우유함량 90% !!!

 

전 상하목장 우유가 고소하고 그렇게 맛나더라구요

 

요즘 유행하는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상하목장 우유로 만드는 곳에서

 

먹어봤는데 꼬숩더라구요 ㅎㅎ

 

바나나 우유의 맛도 진하고 적당히 질리지 않을정도의 달콤함이 맛있었답니다

 

 

 

 

윗모습도 깜찍 하죠잉 ^^

 

 

 

빨대 꽂아가지구 쑤~~~~욱 빨아 먹으면 우유가 금새 다 먹어지기는 해요 ㅋㅋㅋ

 

아 더 먹고싶은데...ㅠㅠ 하는 아쉬움이 느껴지기도 하지만

 

달달한 음료를 너무 먹으면 속이 달리고 질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전 딱 요정도 마음에 들었어요

 

상하목장 바나나 우유 말고 딸기 우유도 팔고 있던데

 

고것도 조만간 한번 먹어보려구요^^

 

바나나 우유 좋아하시는 분들 유기농 상하목장 우유 추천추천 완전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