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시장빵집-저렴한 빵집~ㅎㅎ

 

 

 

 

우리동네빵집. 시장빵집~

 

아빠가 술드시고 의식의 흐름없이 사오신 ㅋㅋ 저렴한 빵집빵!

 

 

 

 

고급지고 맛있는 빵들의 전성시대이죠!

 

이름도 멋스럽고 맛있는 빵들~ 가격도 고급지다잉 ㅋㅋㅋ

 

이와중에 우리 아부지~ 술 시원하게 드시고 사오신 동네빵집빵 ㅋㅋㅋ

 

 

집에서 멀지않은 거리에 재례시장이 있어요

 

시장가면 빼놓을 수 없는 재미가 바로 먹방찍기가 아닌가 싶어요

 

아빠랑 같이 시장갔다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걸 잊지 않고 기억하셨던건지 ㅋㅋㅋㅋㅋ

 

 

술 진~~하게 잡숫고 사온 동네빵집 빵들이에요

 

이렇게 다해서 만원줬다고 하더라구요

 

양은 정말 어마어마하게 푸짐하다!!

 

 

맛도 뭐 달콤 뽀송하니 괜찮아요^^

 

옛날 빵맛이 나기도 하구요!

 

 

 

 

 

 

짜쟌 ㅋㅋㅋ 이것이 빵 봉지입니다 ㅋㅋㅋ

 

처음에는 검은 봉지를 보고 과자를 사왔나? 싶었는데

 

오늘은 빵이다!! 하고 주시네요

 

네...아부지가 술 잡수시면 가끔 이렇게 먹거리 사다주시고는 하세요

 

 

 

 

 

사정없이 땅바닥으로 떨어진 나의 완소 빵들!

 

저는 빵순이 ㅋㅋ 온갖 빵을 다 잘먹기 때문에

 

뭐든 많이 주면 좋아요!

 

열심히 먹어야지 룰루~

 

 

 

 

요거 다 해서 가격이 만원이에요 ㅋㅋㅋ

 

시장빵집이나 동네 작은 빵집이 좋은건 가격이 저렴해서 인것같아요 ㅋㅋㅋ

 

어디가서 만원주고 이만큼이나 살 수 있겠어요 ㅎㅎ

 

 

 

 

초코가 발려있는빵 ㅋㅋㅋ 폭신폭신한 스펀지케익에

 

생크림이 발려있고 초코같은게 덧발려져있던 빵이에요

 

 

 

 

녹차빵 ㅋㅋ근데 맛은 다 비슷비슷 ㅠㅠ

 

그래도 맛있어요

 

 

 

 

꺄 요건 제가 제일 좋아라하는 찹쌀도넛!

 

쫄깃쫄깃한 맛이 좋으다!!!ㅋㅋㅋ

 

 

 

 

밤모양빵 밤맛빵 ㅋㅋ 이건 아부지가 좋아라 하시는 빵이구요

 

 

 

 

생크림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끝이없네요 여기서 대충 마무으리 ㅋㅋ

 

 

 

시장빵집가면 한두개정도는 사먹어 봤어도

 

이렇게 왕창 사온건 처음인것같아요

 

뭐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당분간은 빵생각 안날것같아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