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추천음료 돌체라떼&혼자놀기!

 

 

스타벅스 추천음료 돌체라떼!!

카페에서 혼자 놀기!

 

스타벅스에서 봄 시즌을 맞이해서 벚꽃 시리즈~ 체리블라썸 라떼를 비롯해서

각종음료들을 선보이고 있더라구요 ㅎㅎ 전 체리블라썸 라떼가 맛있었는데

요건 호불호가 많이 갈리나봐요 벌써부터 반응이 마구 제각각~ㅋㅋㅋㅋ

 

호불호 걱정없이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 추천음료!!!

돌체라떼 입니다 >.,<

돌체라떼가 시즌음료가 아니라 꾸준히 나오기를 바라며...

 

보통은 단맛이 나는 음료의 경우 먹고나서 속도 좋지 않고

끝마무리 혀에 남아있는 느낌이 별로라 좋아하지 않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돌체라떼는 많이 달지도 않으면서 단음료를 마셨을때

느껴지는 증상이 없어서 요즘 완전 좋아라 하며 마시구 있답니다!!

 

요즘 갑자기 한가해지는 바람에 자주 찾게되는 스타벅스 ㅎㅎ

혼자 책도보고 일도하고 있는데 좋으네요

나이먹을수록 같이놀 친구는 줄어들고 혼자놀기의 달인이 되는듯...

맛있는 돌체라떼와 함께라면 외롭지 않아!!!!ㅋㅋㅋ

 

 

 

요즘 완전 홀릭~♡

스타벅스 완전완전 추천음료 돌체라떼 입니다

돌체라떼는 아이스가 뜨거운것보가 훨훨 맛나용 +_+

 

 

돌체라떼 가격이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좀 비싸잖아요!!!

그래서 직접 만들어 드시는 분들어 많은것같아요~

제가 듣기로 돌체라떼 레시피가,

저지방우유&연유로 밑에 흰색부분에 깔아주고

연유의 단맛을 중화시켜줄 수 있도록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샷을 하나더 추가해서

만들어 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참 쉽죠?ㅋㅋㅋ

전 그냥 사먹는걸로.....

 

 

연유가 들어가 있어서 더 달콤한 돌체라떼의 흰색 우유부분!

전 그렇게 많이 달지 않았는데 그래도 달달하다 싶으신분은

스타벅스 파트너분께 연유양을 조금 줄여달라고 하시면 될거에요 >.,<

 

 

돌체라떼는 아이스가 진리!!

ㅋㅋㅋㅋ

주문하고 자리잡고 앉아서 혼자놀기 시작이에요~

혼자 앉아서 이리저리 받아온 음료 사진도 찍고 주변도 둘러보고

옛날에는 혼자있을때 쭈볏거렸는데 요새는 웬걸요...

너무 잘놀아...좋은건지 나쁜건지 ㅋㅋ

 

 

제가 앉았던 스타벅스의 창가자리~ㅎㅎ

사람들이 제법 많았지만 조용한 편이었어요 ㅎㅎ

여기 앉아서 혼자 책볼때 기분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앞좌석에 아무도 없지만 괜찮아 >.,<

나이 들수록 혼자가 편할때가 많아요

이런저런 생각을 할때에도 방해받지 않을 수 있어 좋구요

 

짠~ 돌체라떼 사진찍기가 끝나고 잠시 한숨 고르고 혼자놀기 시작~

음료 마시면서 그동안 밀렸던 다이어리도 좀 정리하고

해야될일 어떻게 해야할지도 생각해보구요!

며칠전에 봤던 영화 인사이드 르윈에 대해서도 정리해봅니다~

그리고 이날 가져갔던 책도 읽어보구요

 

아 혼자놀때 중요한것이 그리고 책을 읽을때 중요한것이 책선택 같아요 ㅠㅠ

이날 선물받은 책을 가지고 스타벅스에 갔는데 책이 제 취향과 잘 안맞았어요 흑흑

재미도 없고 이해도 안되는 책을 읽는건 스트레스~

그것만 빼고는 완벽했는데 ㅎㅎㅎ

 

혼자놀때는 미리미리 체크하는것도 중요하다는것을 느꼈어용!!!!

요번 벚꽃시즌 음료들보다 돌체라떼가 맛나니까요 ㅋㅋㅋㅋ

안정빵으로 드시려거든 돌체라떼가 좋으실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