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스페셜 에코백-가벼운 가방!

 

투데이 스페셜 에코백 Today's Special eco bag

가벼운 가방!

 

 

요즘 에코백 많이들 사용하고 계실거에요 ㅎㅎ

에코백은 가볍워서 갖고 다니기에도 부담이 없구 보관도 쉽고 가격도 저렴하구

요즘 핫한?!

투데이 스페셜의 에코백이에요

도쿄에서 투데이스페셜의 에코백을 비롯한 보틀등등 구입가능하죠 ㅎㅎ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에코백에 비해서 천이 많이 얇기는해요

대신 그만큼 무게감이 덜하니까 무거운 가방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참 좋을듯!

 

 투데이 스페셜 에코백이에요!

얇고 가벼운 광목천의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듯 ㅎㅎ

크기가 생각보다 큰편이구요 천이 얇은만큼 가방자체의 빳빳함이나 힘은 별루 없구요

 

요래요래 들어주면 이런느낌

뭔가 넝마주의 의상에 잘어울릴것같고...

스님들 메고 다니시는 가방st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ㅋㅋㅋ

전 마음에 들어요!

나이가 드니까 무거운 가방은 정말이지 딱 질색이기도하고

가볍고 많이 들어가서 만족

 

 에코백 앞면에 적혀있는 투데이 스페셜 글자~*

 

 끈부분에는 따로 브로치를 달아주었어요 나름 포인트라고나 할까용?ㅎㅎ

 

 어깨 끝 부분의 모습

색이 자연스러운 느낌이라~ 에코백이 주는 이미지랑도 잘어울리구요

이런 가방은 운동하러 다닐때 운동복 넣어다니거나 하기도 좋을것같아요

요가매트 옆구리에 끼고 에코백에 운동복넣어서

막 운동잘하는 사람처럼 ㅋㅋㅋ

 

가방의 천이 얇아서 흐물흐물 ㅋㅋ힘은 없지만

그게 더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어서 저는 더 좋더라구요

요즘 에코백 매력에 빠져서 하나둘씩 사들이고 있는데

정말 가벼워서 좋은것같아요!

 

투데이 스페셜 에코백은 크면서 가볍고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가방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