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티 부산 해운대 프리미엄-맛있는 디저트

 

 

 

더파티 부산 해운대 센텀점

맛있는 디저트~♡

 

 

 

 

부페는 언제나 옳아요!

이것저것 먹고싶은것을 계속 먹을 수 있으니까....>.,<

 

근데 매번 많이 먹어야지 하면서도 ㅋㅋㅋ

하~ 초반에 너무 먹어서 그런지 늘 몇번 먹다보면 금새 배불러서

더 먹어야 하는데 후회를 하고는 했죠

 

그래도 부페 갈때면 다 까먹고..마냥 좋을뿐!

 

부산에 있는 부페를 많이 다녀본것은 아니지만

더파티 해운대 프리미엄은 아주 최고최고~

 

음식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맛도 좋구요 무엇보다 제가 제일 좋아라하는

다이어트류가 너무 많아서 ㅠㅠ 더파티가면 행복해요 마냥 ㅋㅋ

 

 

 

 

 

더파티 해운대 프리미엄 곳곳에 있던 예뻤던 나무장식들이에요 ㅎㅎ

막 뭐 먹으러 간다는 기쁨에~ 모든것이 다 좋아보이기 시작 ㅋㅋ

 

 

 

 

꺄~ 꽃은 언제나 좋아요 ㅎㅎ

 

 

 

 

저희 일행이 좀 많아서 룸에 따로 들어가서 먹었어요 ㅎㅎ

매번 바깥 테이블에서만 먹었는데 요래 룸안에서

조용하게 먹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레스토랑 부럽지 않음 +_+

 

 

 

 

해운대 프리미엄내에 룸도 되게 많아서

단체 회식이나 모임있을때 가족끼리 함께 하기도 좋을것같아요

 

 

 

 

본격적으로 먹기전 식사 도구들!!

마치 전쟁에 출두하는 병사마냥 긴장되는 마음으로 수저포크 챙기기 ㅎㅎ

 

 

 

 

처음 먹었던 맛있는 스프~

빵이랑 스프랑 같이 먹으니까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빼놓을 수 없는 스테이크 ㅎㅎ 맛있더라구요!

전 원래 스테이크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건 맛있었음 ㅎㅎ

바로 구워줘서 따뜻하고 더 맛나더라구요

 

 

 

 

더파티 해운대 프리미엄이 회가 맛있다고 들어서 ㅎㅎ

맛나게 먹었던 회랑 스시~ㅎㅎ

 

 

 

 

꺄 저의 완소 과일!

맛있는 새콤달콤한 디저트입니당

 

망고스틴은 부페올때아니고는 먹을수 있는경우가 거의 없어서

부페가면 엄청 먹어주기 ㅎㅎ

 

 

 

 

맛있는 딸기에 한겹 싸여진 화이트 초콜렛 디저트 ㅎㅎ

 

 

 

요즘 핫한 디저트!!

마카롱도 흡입!

 

디저트종류가 이것말고도 케익이랑 쿠키랑 엄청 많았어요

배가 너무 불러가지고 다 못먹은게 안타까울뿐 ㅠㅠ

 

사진을 찍은것 말고도 더 먹었어요 ㅋㅋㅋ

먹다보니 슬슬 배가 불러져가지고 사진이고 뭣이고...

 

더파티 다른 지점도 몇군데 가봤는데 음식종류나 맛이나 해운대가 전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굿굿!

 

부산와서 더파티 부페 가시는 분들 많던데~

더파티 해운대 프리미엄지점으로 추천할께요잉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