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메뉴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 후기?!

 

 

 

 

스타벅스 2015년 신메뉴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를 먹어봄

 

 

 

새해가 되면서 스타벅스에서 신메뉴를 출시했죠!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 & 제주호지티라떼 두종료

 

신메뉴 출시와 함께 보고쿠폰도 숑숑 날라왔어요~☆

 

 

 

 

 

 

 

제가 먹어본 신메뉴는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 커피한잔해

 

 

 

스타벅스 음료-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 칼로리

 

톨사이즈 기준 열량 :: 290kcal

 

지방 11g / 당 30g / 탄수화물 35g / 단백질 27g / 나트륨 157mg

 

 

싱글 오리진 에스프레소 사용

이달의 에스프레소 원두 - 콜롬비아

 

 

 

 

 

 

돌체는 이탈리아 말로 "달콤한 부드러움"을 의미한다고해요

 

부드러운 우유와 달달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인것같아요!

 

 

 

 

 

 

 

 

 

스타벅스 신메뉴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예용 ㅎㅎ

 

처음 먹어보는거라 무슨맛일지 두근두근...

 

 

 

제가 먹어본 후 느낀것은 맥심커피에 우유거품을 섞어준것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고급진 다방커피맛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입맛에는 잘 맞을것같아요

 

전 단맛강한 커피를 먹으면 속이 쓰리는 스탈이라...

 

이번이 첨이자 마지막으로 먹는 커피가 될것같기는해요

 

 

이날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해서 반도 못먹었다는 ㅠㅠ

 

전 그냥 쓴 커피가 좋아요

 

 

 

 

 

 

 

뚜껑을 열기전 커피

 

예전에는 라떼아트도 해주던데 두구두구

 

그런건 없었어용 >.,<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

 

요즘은 커피에 스티커를 붙혀주더라구요

 

다른데도 다 바꼈나용?

 

 

 

 

신메뉴 커피맛은 제가 기대한것보다는 조금 못했지만

 

따뜻한건 괜츈했어요

 

어쨌든 스타벅스에 앉아서 수다수다 떨다가 왔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