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핸드크림 손이 건조하고 틀때 바르는 향기좋은 크림

 

 

 

 

 

꼬달리핸드크림 추천

 

손이 건조하고 틀때, 보습력이 필요한 겨울에 좋은 향기좋은 핸드크림

 

 

 

 

 

 

 

 

 

겨울이면 날씨탓에 수시로 핸드크림을 바를 수 밖에 없게 되는것같아요

 

왜이렇게 건조한건지 로션이나 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하얗게 각질이 생기면서 어느새 거칠어 지네요

 

 

귀차니즘으로 핸드크림을 바르지 않다가

 

요즘은 살짝 스치는 제 손의 까끌함에 놀라서 ㅋㅋ 다시 열심히

 

핸드크림을 발라주고 있어요

 

 

요즘 사용하는 좋아라하는 핸드크림

 

꼬달리 핸드크림이에요 >.,<

 

 

진하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도 물론 좋죠

 

약간 청포도향이 나는것 같은데요~ 향기가 강하지 않은게 포인트같아요

 

향이 너무 진하고 강한 화장품은 피부에 좋지 않대요~

 

 

보습력도 물론 좋구요

 

 

 

 

 

 

향수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본인의 향에 본인이 두통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서

 

잘 못쓰겠더라구요 좋아라하는 샤넬 no5향수입니당

 

막막 뿌리고 향기있는 여자가 되고싶으나 머리아픔 ㅠㅠ

 

그럴대 저는 핸드크림 바르기 전에 조금 착착 뿌려서 같이 사용하는데

 

향이 강하게 느껴지지도 않고 제법 괜찮더라구요 ^^

 

 

 

 

바른듯 안바른듯 한게 포인트죠 ㅋㅋ

 

나 핸드크림 발랐네~ 하고 번들번들한거 개인적으로 너무 싫어해요

 

그런 핸드크림은 흡수되는게 아니라 겉에서면 기름이 좔좔...

 

꼬달리 핸드크림은 바르는 족족 흡수가 되어서 좋았어요^^

 

 

 

 

요만큼만 쓰겠다는 나의 의지 ㅋㅋ

 

넘 많이 바르는것보다 조금씩 덜어서 사용하는게 전 더 좋았어요^^

 

조금씩 자주가 낫지 한번에 왕창은 별루 ㅎㅎ

 

 

 

 

뚜껑을 열어서 사용해야 되구요~

 

똑딱이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도 살포시 해봅니다 ㅋㅋ

 

 

디자인도 이쁘구 크기도 딱 좋은 꼬달리 핸드크림이에요

 

가격은 2만원대? 였던것같구요

 

보습력 좋고 싸구려 향이 아닌 은은한 향기라 더 좋습니다 그려 ㅋㅋ

 

선물용으로 좋을것같은데 누가 나에게 선물해주기를 기다려보았지만....안생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