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안주추천-부산곱창맛집 대박양곱창

 

 

 

소주안주로 좋은 양곱창

 

부산곱창맛집

 

경성대부경대앞 대박양곱창

 

 

 

 

 

올만에 먹어본 양곱창입니다

 

새해에는 곱창이죠 ㅋㅋㅋ 뜬금없지만 맛있으면 장땡!

 

 

 

 

양은 소의 위장

곱창은 소의 소장

 

두가지가 같이 나오는것을 양곱창이라고 해요

 

곱창이랑 양곱창이랑 뭐가 다른지 궁금했었는데 그 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이날 먹었던것은 부산 경성대앞에 있는 대박양곱창의 양곱창이구요

 

양도 많고 맛도 좋고 고소해서 더 맛있었던곳이에요

 

 

 

 

 

 

 

곱창을 박박 잘 씻어서 맛이 비리지 않는게 중요한것같아요

그런점에서 대박양곱창집은 마음에 듭니다

냄새없이 쫄깃함을 느낄 수 있으니까용 ㅎㅎ

 

 

 

 

곱이 나오면서 익어가고 있는 ㅇ ㅏ름다운 모습

익어가는 냄새가 나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소주를 부르게 되는것같아요

소주안주로 진짜 좋은 양곱창입니다

 

 

 

 

채소랑 같이 넣어서 볶아가면서 먹어줘야죠

기름진 음식 먹을때 빠질 수 없는 채소들 이라고 말하며

이렇게라도 채소 챙겨먹기 ㅎㅎ

 

 

 

 

예전에는 곱창을 아예 못먹었는데 조금씩 맛들이기 시작하고 부터는

넘넘 맛있구 먹고싶구 그러네용^^

 

 

 

 

양념장에 푸욱 찍어서 한입먹고

소주한잔 탁~ 털어서 마셔주면 꿀꿀맛!

 

 

 

 

저는 곱창을 조금 바싹하게 불맛이 날 정도로

노릇노릇하게 익힌게 개인적으로 취향에 잘 맞아욧

 

 

 

 

마늘양념으로 되어있던데 이게 냄새도 잡고 곱창을 더 맛나게 해주는 비결같았어요

 

 

 

남들 새해에 다이어트 다짐할때 먹방으로 시작하기

좋은 먹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