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점심메뉴-오랫만에 먹는 이삭토스트

 

 

 

 

 

간단한 점심메뉴

 

오랫만에 먹어서 더 맛있는

 

이삭토스트

 

 

 

 

 

이삭토스트 한창 잘나갈때 엄청 많이 먹었거든요 가격두 괜찮구 맛도 좋구

 

개인적으로는 햄버고보다 토스트가 훨훨훨 맛난것같아요

 

근데 아쉽게도 ㅠㅠ

 

요즘은 주변에 이삭토스트 매장이 없어가지고

 

먹고싶어도 먹을수가 없었거든요

 

 

 

오늘은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점심은 먹을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점심때 먹으라며 사다준 이삭토스트 우왕 굳굳굳!!!

 

 

간단한 점심메뉴로도 좋구

 

토스트 하나만 먹어도 배가 엄청 불러요~

 

 

친구네 집 근처에는 아직 이삭토스트 매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먹고싶었는데 오랫만에 먹어서 더 맛있고 좋으네요!

 

 

 

 

 

이삭 토스트 봉지 ㅎㅎ

 

맛있는 토스트가 들어있어요 >.,<

 

 

 

 

포장도 이쁨~ 햄버거 같은 경우는 먹고나면 속이 더부룩 할때가 많은데

 

이삭토스트는 괜찮았거든요 채소도 들어가고 계란도 있고

 

나름 골고루 영양을 섭취할수도 있쟈놔요~

 

 

 

 

>.,<

 

토스트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토스트가 살짜꿍 보이네용

 

 

 

 

양배추랑 계란 햄이 들어가있어요~

 

소스도 적당히 달콤짭짤하니 맛나구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괜츈한듯^^

 

 

 

 

크기도 크고~ 맛있는 이삭토스트예용

 

 

 

 

점심 먹을때 과한건 싫고 또 굶자니 오후에 배고플것같았는데

 

이삭토스트 점심메뉴로 딱 좋으네요

 

사실 생각한것보다 먹고나서 배가 더 부르기는 했지만요

 

 

 

ㅎㅎㅎ 맛있어요

 

한입 베어불고 토스트 사진 한장

 

집에서도 똑같이 해봤는데 이맛이 안나는건 소스때문일까요?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맛도 좋고 배부른 맛있는 이삭토스트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