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메뉴 추천! 망고 스무디 코코넛 가득

 

 

 

 

 

 

공차 메뉴 추천

 

달콤하고 시원한 음료

 

망고 스무디 with 코코넛 가득가득

 

 

 

 

 

 

올만에 들린 공차입니다~♥

 

버블티가 한창 유행이더니 요즘은 또 한풀 사그라든것같기도해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먹고싶은 공차~

 

 

가끔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기도 한답니당^^

 

오늘먹은 공차 음료는

 

망고 스무디였어요

 

 

달콤달콤달콤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망고

 

망고를 쉐킷쉐킷 갈아서

 

코코넛을 넣어 먹어주었지요~

 

 

갠적으로 버블을 별루 안좋아해서 제가 좋아라하는 코코넛으로

 

바꿔서 먹었어요 역시 굿 초이스 +_+

 

코코넛의 씹히는 맛도 좋구 망고맛도 좋구

 

공차 가시거들랑 요렇게 한번 드셔보세욧

 

 

 

 

 

 

 

공차 센텀점이에요~

 

센텀 롯데백화점 맞은편 건물을 돌아가면 있어요^^:;

 

 

 

 

지도 보고 가시면 더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용^^

 

 

 

 

깔끔깔끔 깨끗해서 더 좋았어요~

 

망고 스무디를 주문하고 기다리는중

 

언능 나와서 내 음료

 

 

 

 

밀크티두 개인적으로 되게 좋아하는데

 

담번에는 블랙 밀크티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공차 메뉴가 생각보다 되게 다양하더라구요

 

이것저것 먹고싶은것 천지!

 

 

 

 

그래도 최고의 공차메뉴는 내맘대로 망고 스무디

 

달콤하면서도 시원한것이 아주 최고!

 

겨울에는 좀 추울 수 있습니다만

 

그맛에 또 먹어주는거져 ㅋㅋ

 

 

 

 

 

빨대 두개 꽂아서 나눠먹기 +_+ ㅎㅎ

 

양이 디게 많아요~ ㅎㅎ

 

 

 

코코넛이 들어가서 씹히는 맛도 더 좋구 제 취향에는 망고스무디 with 코코넛이 최고네요

 

이 조합 정말 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