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 메뉴~돼지고기 구이! 양정 고기집 삼자대면

 

 

 

불금메뉴 오늘은 돼지고기 구이로ㅎㅎㅎ

 

 

양정 고기집 삼자돼면

 

 

 

 

불타는 금요일 신나는 주말 맞이하기는 먹방이 최고죠!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양정 지하철역 근처에 있는 고기집 삼자대면에서 고기 흡입하고 왔습니다.

 

 

고기가 입안에서 녹는것이 정신놓고 먹다보니 먹고나서 일어서는데

 

배가 빵빵해서 빵~터질지경이 될때까지 ㅠㅠ

 

또 폭식하면 폭풍식사를 했어요

 

 

 

 

 

고기집 분위기도 깔끔하고 단정한곳이었어요

 

사람들이 아직 많지 않은 시간이라서 그런건지 북적이지 않았구요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음 ㅎㅎ 밥먹을때는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고 거기다 맛도 좋으면

 

금상첨화 아니겠숴요 ㅎㅎ

 

 

 

 

고기불판 등장.

 

고기를도 구워먹고 김치와 각종 채소를 구워먹을 수 있는 넓은 불판입니다

 

 

 

 

맛있고 상큼한 맛의 파조래기 무침

 

맛있었어요 ㅎㅎ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던것같아요 평소에 리필 잘 안해먹는데 제 입맛에 잘맞네요

 

 

 

 

돼지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줄 맛있고 아삭하면서 살짝 간이된 양파도 나왔구요

 

 

 

 

돼지고기와 함께 먹을 밑반찬류

 

 

 

 

도톰한 생돼지고기라서 더 맛있었던것같아요

 

목살부터 시작해서 삼겹살등등 종류별로 구워서 먹었어요

 

초벌구이는 불판위에서 사장님께서 직접 해주셨어요 먹기 좋게 썰어도 주시고

 

 

 

 

 

포슬포슬한 계란찜도 맛있네요^^

 

양이 푸짐해서 정신없이 먹다보면 한도 끝도 없이 먹고

 

먹어야할 양을 초과하게 되는것같아요

 

 

 

 

먹기 좋도록 썰어준 돼지고기들

 

얼른 익어서 먹었으면 ^^

 

 

 

 

가지런히 자르고 익은 돼지고기와 콩나물 김치를 함께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어요. 정말 앉아서 먹다가 일어서니 배가 너무 불렀을정도로

 

또 과식을 하고 맙니다 ㅋㅋ

 

 

 

 

그래도 빠질 수 없는 식사메뉴죠 ㅎㅎ

 

배부르다 해놓고서는 물냉면 반그릇 시원하게 먹어줘야 아~~오늘 돼지고기 먹었구나 하죠

 

 

 

 

아직 남아있는 고기를 한점 올려서 먹어도 보구요

 

맛있는 고기 신선한 고기탓에 더 맛있었던 양정 고기집

 

삼자대면이었습니다.

 

불금메뉴로 돼지고기 완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