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음료-드링킹요거트 요플레의 오프룻 블루베리

 

 

 

 

CU편의점 2+1 행사로 구입한 요플레 오프룻 블루베리

 

드링킹요거트~ 빨대 꽂아서 마시는 요거트 음료

 

 

 

 

 

 

하루가 멀다하고 편의점으로 가게 되는것같아요

 

통신사 할인에 편의점 행사까지 더해지면 가격이 정말 착해지더라구요

 

그리구 저는 CU편의점 적립카드도 있어서 ( 몰랐는데 ㅋㅋ편의점에서 말해줘서 알았어요)

 

적립금 모이면 사용해도 좋구요~

 

 

암튼 오늘은 상콤한 음료가 땡겨서 요플레의 오프룻 블루베리는 먹었어요

 

평소에도 요거트 음료 좋아라 하는데

 

상콤한 맛에 떠먹어야하는 귀찮음도 없이

 

빨대로 쏙쏙 빨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은 정말 요플레 요거트의 맛 그대로구요~

 

저는 블루베리맛의 오프룻을 골라서

 

블루베리맛이 나는 요거트?ㅎㅎ

 

 

마시는 드링킹 요거트라서 조금 묽지 않을까 생각도 들었는데

 

노노~ 묽지않고

 

맛도 굿 좋았어요^^

 

 

 

 

 

요즘 편의점에서 사먹는 음료들 크기는 다 비슷비슷한것같아요

 

그리구 색다른 음료도 많구~ 동네슈퍼에 비해서는 확실히 선택의 기회수가 많은듯 싶어요

 

오프룻 블루베리랑 다른맛도 섞어서 사왔는데

 

그건 다른 친구들 나눠마셔서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구요

 

제가 먹은 블루베리맛 짱짱 ㅎㅎ

 

 

 

 

요플레에서 나온 탱글탱글 과인 과육이 ㅋㅋ씹히는 요거트

 

오프룻 블루베리에요

 

과육이 씹혔나? 왜 기억이 안나죠 ㅋㅋㅋ

 

암튼 완전 묽은 음료가 아니었던것은 확실해요

 

 

 

 

스푼없이 먹을 수 있는게 젤 맘에 들어요

 

요즘 캠핑이나 야외 피크닉 갈때면 후식으로 요거트 가져가게 되는데

 

스푼따로 챙겨가는것도 귀찮은데

 

요건 그냥 빨때 꽂아서 먹구 플라스틱으로 재활용해서 버리면 되니까

 

편하구요

 

 

 

 

 

성분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있어요

 

매번 뭐 먹을때면 요런거 꼭 찍는데 사실 별 신경안쓰는편인데 ㅋㅋㅋ

 

그냥 사진은 찍게되네요

 

 

 

 

오프룻 블루베리의 칼로리는 150kcal입니당 ㅎㅎㅎ

 

일반 요거트는 하나당 100~110정도 했던것같아요

 

그것보다 양이 더 많으니까 칼로리가 좀 더 나가는거겠죠?

 

 

 

 

과일 과육이 쏙속 빠져나오고 요플레가 중간에 걸리지 않도록

 

빨아먹을 수 있는 통통한 빨대^^

 

요 빨대 너무 귀엽죠

 

 

 

 

뚜껑까서 내용물 보여주고 싶으나 귀찮고 먹을때 번거롭고 하니까...패쓰~~

 

 

 

요래 빨대 쏙 꽂아서 먹으면 된답니당

 

블루베리 요거트를 빨대꽂아서 음료로 마신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달콤하고 상콤한 맛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