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샌드위치-삶은 계란 샌드위치

 

 

 

뚜레쥬르 샌드위치

 

삶은계란샌드위치~♥

 

 

 

뚜레쥬르에서 에스케이텔레콤 카드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까

 

요즘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간단하게 점심 해결할겸해서 사먹은 뚜레쥬르의 삶은계란 샌드위치입니당 ㅎㅎ

 

 

 

샌드위치 칼로리는 보통 400~500칼로리 사이였어요

 

뭐..빵 들어가고 이런저런 샌드위치속 재료 들어가다보면

 

칼로리는 어쩔 수 없는것같아요 ㅠㅠ

 

 

 

요즘 삶은계란 으깨서 만들어 먹는 샌드위치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집에 계란도 없고 마요네즈같은 소스도 없어가지고

 

일일이 다 사먹느니 그냥 만들어 놓은걸 사먹는게 낫겠다 싶어서

 

근처 뚜레쥬르가서 사왔어요

 

역시 20프로 할인받았구요!

 

 

샌드위치랑 빵두개더샀는데 가격이 5천원 조금 넘었던가? 했어요

 

그냥 구입하면 비싼데 할인받으니까 크게 부담이 없는것같아요~

 

 

 

 

 

 

뚜레쥬르에서 사온 빵들~ㅎㅎㅎ 이것저것 더 사고싶었으나

 

더사면 사는대로 다 먹어치울까봐 ㅠㅠ

 

조금만 사는걸루

 

 

 

 

제가 산 삶은계란샌드위치예요 ㅎㅎㅎ

 

뭔가 정확한 이름이 있을텐데 통에 안적혀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삶은계란위주의 샌드위치니까 내맘대로....ㅋㅋ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있구요

 

빵도 그냥 흰식빵 아니고 곡물식빵이라서 더 좋아요^^

 

 

 

 

계란이 가득가득 들어있어요~

 

은근 배부르고 든든해요

 

따뜻한 커피한잔이랑 같이 마시면 꿀~

 

 

 

 

속에도 든든하게 재료들이 들어있죠!!

 

아웅 ㅠㅠ 또 먹고싶다

 

 

 

맛도 좋고 간단하게 점심한끼 해결하기도 좋았어요

 

통신사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좋고

 

요즘 허니시리즈? 해가지고 뚜레쥬르에 신상빵들 많이 나왔던데

 

스크 ㅋㅋㅋ 통신사 사용하시는 분들은

 

겸사겸사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