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주말나들이 가볼만한곳, 새단장한 송상현광장

 

 

 

부산 주말 나들이 가까운곳으로 떠나기!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송상현광장

 

 

 

새롭게 단장해서 깔끔하고 예쁘게 꾸며놓은 광장 곳곳에 있는 벤치와

 

잔디밭은 아이와 함께 가족이 함께 주말 나들이 하기에 괜찮은 곳이었어요^^

 

 

 

도심 한 가운데에 있고 주변에는 도로가 있어서 시끄럽지 않으려나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소음도 심하지 않았고 푹신한 잔디밭은 편하고

 

돗자리 펴놓고서 하늘 감상하기에 나쁘지 않았던 주말 나들이었어요

 

 

 

멀리 떠나가는 여행도 좋지만

 

시간이 많지 않았던 주말이라, 가깝고 또 부담없이 갈 수 있었던 곳이라

 

송상현광장이 더 좋았어요 넓게 펼쳐진 광장 곳곳의

 

나무들도 좋았구요~

 

 

송상현 광장의 끝부분에는 부전 지하철역과 이어져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도 편하구~ 부전시장에서 먹거리같은 장보기도

 

재미있었어요^^

 

 

 

 

 

가을이라 여기저기 떠나기 좋은 날들이죠...

 

멀리갈 시간이 나지 않을때 가까운 도심속의 송상현광장도 괜찮지 않을가요?^^

 

 

 

 

 

 

 

 

송상현광장은 새단장한지 어마 되지 않아서 정말 어딜둘러봐도 깔끔하고 정리가 잘되어 있어 좋았어요^^

 

 

 

 

앉을곳도 많아서~ 아이들은 뛰어놀기 좋아하니까 신나게 뛰어놀 수 있도록 해주고 우리는 앉아쉬기도하구요~

 

 

 

 

잔디밭이 참 넓고 깨끗하고 좋죠^^ 돗자리 펴놓고 앉아서 멍~~때리있어도 좋았어요 ㅎㅎ

 

 

 

 

화장실도 깨끗하고 깔끔했던 송상현광장 ~

 

 

 

 

씨시티비가 있어서 혹시나 모를 위험도 예방할 수 있겠죠~

 

 

 

 

넓고 깨끗하고 마음껏 뛸 수 있는 공간이 도심에 있는건 참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가을의 따뜻한 햇살을 받으면서 나들이 온 기분도 만끽해보기^^

 

 

 

크고 넓은 광장에도 역시 잔디밭도 있고 삼삼오오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