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PB상품- 곤약 버블티 밀크티

 

 

 

CU편의점에서 만든 PB상품 음료

 

곤약 버블티 밀크티

 

 

 

 

 

밀크티 버블티는 호불호가 강한 음료같아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밀크티는 좋아하는편이구 버블티는 별루 좋아하지 않는데

 

씨유편의점에서 2+1 행사하길래 사먹어본

 

곤약 버블티는 완죤 제입맛에 딱 맞았어요~

 

 

찬 음료로 판매해서 차게 먹었는데

 

버블티를 따뜻하게 데워서 먹어도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곤약으로 된 버블이라서 저는 부담도 덜되구

 

기존에 버블티를 먹을때의 요상한? ㅋㅋ

 

뭔가 제 입맛에는 별루였던 느낌도 덜해서 좋았어요

 

 

밀크티도 적당히 부드럽고 달콤해서 맛있었구요

 

사람들마다 맛있다는 사람도 있고

 

잉?ㅋㅋ 하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

 

제입에는 딱이네요!

 

 

 

 

 

 

 

 

씨유 편의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는 ㅎㅎ

 

달콤한 음료안에 씹어 먹는 재미가 가득하다능 ㅋㅋ

 

 

버블티 - 밀크티 입니당^^

 

가격은 하나에 1800원이었던것같구요~ 편의점 행사해서 2+1으로 구입했습니당.

 

 

 

 

버블티속의 버블은 곤약으로 만들어 졌다구해요

 

버블음료를 별루 안좋아하는데 밀크티 버블티의 버블은 괜찮았구요

 

크기도 많이 크지 않고 씹어먹는 재미는 진짜로 있네요 ㅋㅋㅋㅋ

 

한병 칼로리는 165칼로리니까... 배고플 시간에 먹어주면

 

급한 허기는 해결해 줄 수 있을것같아요

 

 

 

 

 

원래두 홍차를 좋아하고 밀크티도 사랑하는데요 ㅎㅎ

 

너무 많이 단것을 별루거든요

 

차게해서 마셔서 그런건지 단맛이 그렇게 많이 느껴지지 않으면서도

 

살짝 달아서?ㅋㅋㅋ 단듯 안단듯하지만 단맛은 분명히 나는...

 

암튼 그런 밀크티였어요

 

 

 

 

빨대를 꽂아서 먹어주기

 

 

 

 

버블을 먹어야 하니까 빨대가 다른것들보다 조금 굵죠~

 

저 빨대를 따라서 곤약버블이 쏙쏙 잘올라와요 ㅎㅎ

 

 

 

제입맛에는 완죤 맛있었는데 다른사람들의 반응은 별루 였어요 ㅋㅋㅋ

 

기존 홍차를 좋아하는 사람도 밀크티는 안좋아하는 경우가 있는데

 

본인이 생각하던 홍차맛과 달랐다고 그러더라구요

 

 

홍차에우유를 넣고 설탕넣어서 살짝 달달한 맛이 나고

 

부드러운 느낌의 버블티인데~ 입맛은 호불호 ㅎㅎ 알아서 드셔보고 판단하시는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