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베이커리.부산어묵 오뎅!

 

 

 

부산어묵!

 

부산하면 떠오르는 맛있는 음식 부산어묵 이에요

 

 

요즘은 어묵도 베이커리시대~ 일반 빵을 판매하는 매장처럼 꾸며진곳에서

 

갓 튀겨져 나온 따끈따끈한 어묵은 정말 빵처럼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어묵은 그냥 반찬하거나 어묵탕할때만 주로 먹었는데

 

어묵고로케는 간식용으로도 좋더라구요 아주 맛있음

 

 

 

부산 여행 오는 사람들한테도 점점 인기가 늘어나고 있는것같아요

 

삼진어묵베이커리 ㅎㅎㅎ

 

 

원래도 맛있었겠지만 베이커리 처럼 만들어서

 

어묵고로케를 만들어 파는 마케팅이 통한것같아요^^

 

 

부산에서 역사깊은 어묵 제조업체라고 하는데 저는 이제서야 알았거든요

 

혹시 그동안 먹었을수도 있으나

 

어묵고로케로 인해서 이름이 더 확 인식이 되기도 했구요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좋은 삼진어묵

 

맛있는 부산어묵 추천해요

 

 

 

여행오시는 분들은 부산역사에도 있다고 하니까 거기서 꼬~옥 맛보세요

 

따뜻할때 먹는게 제일 맛나답니당

 

 

 

 

 

 

삼진어묵은 1953년부터 시작된 역사깊은 부산의 원조 어묵이라고 해요^^

 

원조의 자부심과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이 더해지면

 

맛이 없을수가 없을것같습니당 ㅎㅎ

 

 

 

 

 

제가 좋아라하는 매콤한 땡초고로케와 새우고로케예요

 

살짝 매콤한 맛이 나서 좋았던 땡초와

 

촉촉하고 부드러운 새우살의씹히는 맛이 잘어울렸던 새우고로케^^

 

 

 

 

 

겉모습은 정말 고로케 같이 생겼어요

 

맛은 일반 빵 고로케가 아닌 촉촉한 고로케로 변신^^

 

 

 

탱글탱글한 속살까지 다 맛있었어요

 

삼진어묵 기억해두겠음 ㅎㅎㅎㅎ

 

한박스 샀던걸 어느새 다 먹고 없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맛도 좋아서 앞으로 종종 ..아니 자주 먹게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