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차,음료수추천::아리조나 그린티 위드 진생

 

 

 

맛있는 차- 달콤한 꿀맛과 생각의 맛이 느껴지는 차.

 

캔 음료수 추천-디자인이 이쁜 캔이 마음에 쏙 드는 음료수

 

 

 

아리조나 그린티 위드 진생

Arizona Green Tea with GINSENG and HONEY

 

 

 

패키지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혹~~했던 음료 아리조나 그린티에요 ㅎㅎ

 

처음에는 뭣도 모르고 어머 저거 너무 이쁘다

 

그래서 사야해 >////<

 

 

그렇게 처음 먹어보았던 음료인데요

 

요즘은 디자인보다 맛에 반해서 자주 마시게 되는것같아요

 

 

 

일반 음료같은 경우에는 커피가 아니면 잘 안마시는 편이었거든요

 

아리조나 그린티는 막 많이 달지도 않구요

 

음료치구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은것같아요!!!

 

 

 

 

 

 

 

 

캔에 들어있는 아리조나그린티예요 ㅎㅎㅎ

 

생강이랑 꿀이 들어가있어서 뭔가 몸에 좋을것같기도하고~

 

감기 걸렸을때 따뜻하게 데워먹어도 좋을것같더라구요

 

 

 

 

짱짱크죠 ㅎㅎ

 

한캔에 680ml 요건 대용량이라서 혼자 다 마시기 벅찰 수 있어요

 

하루종일 나눠 먹어야 다 먹을 수 있을정도?

 

달콤한 맛이 강한게 아니라 은은하게 나는 정도라 제입에는 잘 맞았어요^^

 

 

 

 

칼로리랑 영야성분이 표시되어있구요

 

옆부분에 한글로도 다 설명이 되어있으니까 보고 참고하시면 될듯

 

 

 

 

그린티 위드 진생 앤드 허니^^

 

풀네임일까요?

 

이름 참 길어~ㅎㅎ

 

 

 

 

아침에 커피를 한잔할까 하려다가 오늘은 아리조나 그린티로 선택!

 

달달함이 은근 느껴지고~

 

차맛이 나는 음료라 더 좋은것같아요~

 

여기에 우유를 섞어먹어도 괜찮으려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