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과자 추천-팝핑칩스

 

 

 

CU편의점 과자 추천합니다~ 완존 고소하고 맛있는 과자! 팝핑칩스

 

요즘 제 기준 가장 핫한 과자는 팝핑칩스랑 허니버터칩인것같아요

 

둘다 어쩜 이렇게 맛있냐 싶을정도로

 

중도성 있는 맛이더라구요.

 

 

이과자 저과자 다 먹어보면서 새로운 맛이 있을까?

 

새로운 과자가 있을까 하면서도 신상 나와서 과자들 사먹을때마다

 

어머 어떻게 이런맛이 ㅎㅎ 하면서 먹게 되는것같아요

 

 

요즘 꽂혀있는 과자는 팝핑칩스입니다.

 

편의점에서 구입하시는것을 추천~ 저는 cu편의점에서 구입했는데

 

2+1행사를 하더라구요

 

세봉지나 사서 언제 다 먹지? 싶겠지만 먹다보면 금방 먹는다는거~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은근 중독성이 강해요

 

 

일반 과자들보다 덜 자극적인것 같은 느낌 ㅋㅋ

 

 

 

 

 

 

씨유편의점에 팝핑칩스 사러갔는데 마침 행사중이었어요

 

두개사면 한개 공짜!

 

세개는 좀 많은것같기는 하지만 사 놓고보면 금방 먹어지더라구요 ㅋㅋ

 

 

 

 

튀기지도 굽지도 않았다는 뉴팝오리지날 팝핑칩스예요

 

그럼 뭐 어떻게 만들었다는것일까요?ㅋㅋ

 

궁금하네~

 

 

 

 

팝핑칩스 한봉지의 칼로리는 427정도 됩니당 ㅎㅎ

 

뭐 과자들 다 이정도 칼로리 나가쟈나요?ㅋㅋ

 

 

 

 

보통 과자를 먹으면 속이 느끼할때가 많은데 팝핑칩스는 그런게 좀 덜하던데

 

괜히 그렇게 느끼는 건지는 잘 모르겠구요

 

역시 팝핑칩스도 소중한 과자 보호를 위해서 질소가 들어있지만

 

질소보다 과자가 많았던것같아요 다행 ㅎㅎ

 

 

 

 

꺄오 맛있는 팝핑칩스 ㅠㅠ

 

진자 고소하고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어요

 

요즘 저의 최고의 과자가 팝핑칩스랍니다.

 

바삭바삭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너무 좋음~ 커피랑 같이 먹어도 잘어울려용

 

 

 

세모난 모양으로 생겨있구요

 

과자에 발려져있는 흰색의 가루가...달달하면서 짠맛도 나는데

 

요게 참 맛나더라구요

 

과자 그만 먹어야 되는데 멈출 수 없고 계속해서 먹게되는맛이라고 할까요?ㅎㅎ

 

팝핑칩스 진짜 강추드려요 꼭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