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포동 카페거리에 있는 베이커리카페 꼼빠뇽

 

 

 

 

부산 전포동 카페커리 카페탐험

 

맛있고 담백한 빵을 맛볼 수 있는 베이커리카페 - 꼼빠뇽

 

 

 

 

 

부산 서면과 전포동을 잇는 길에 있는 카페거리가 요즘 인기를 얻고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그저 공구를 파는곳들이 많았던것같은데

 

하나둘씩 새단장해서 멋스러움과 아기자기함을 담고

 

카페 주인장만의 개성을 듬뿍 담은 멋진 카페들이 많이 들어서고 있어요

 

 

서면은 술집이 더 많은곳으로 인식되었었는데

 

새롭게 형성되고 있는 전포동카페거리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늘려주는 새로운 문화공간이 되어가는것같아 좋더라구요 ^^

 

 

카페거리에 있는 곳들을 하나하나 둘러보면서

 

여기는 가봤지 라며 메모하고 기록하는것도 재미있을것같아요.

 

올레길이나 갈맷길 다녀왔을때 도장을 찍어주는것처럼요

 

 

 

꼼빠뇽을 맛있는 베이커리를 함께 판매하고 있는

 

베이커리 카페예요.

 

아기자기함과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꼼빠뇽 이름이 재미있다고 생각했는데~

 

프랑스라고 해요.

 

동료 이웃 동반자라고 하는 프랑스어. 꼼빠뇽 ^^

 

 

 

 

 

자그마한 공간속에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것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뭔가 소박하면서도 귀엽기도하구요^^

 

 

 

 

 

마침 자리가 있어서 앉아 먹을 수 있었답니다

 

의자도 귀엽죠~

 

전포동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들은 그다지 크고 넓지가 않아서 들렀다가 되돌아 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오늘은 럭키~ㅎㅎ

 

 

 

 

 

일본드라마에 나오는 그런 아기자기한 집들의 느낌이기도했어요

 

햇빛 받으면서 사진도 잘나온것두 같구 ㅎㅎ

 

 

 

 

 

카페에있던 빵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저 맛있는 빵과쿠키를 마음껏 먹고도 살이 안찔 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

 

 

 

 

 

담백함이 매력이 빵들이 많고 치아바타 빵인가요?

 

그런빵들 사다가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좋을것같았어요

 

 

 

 

이날 먹었던 맛있고 깔끔했던 샌드위치도 잘먹고 음료도 맛있었답니다.

 

베이커리카페 특유의 고소한 냄새도 좋았어요

 

전포동 카페거리 가보시거든 꼼빠뇽도 추천 한번 들러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