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유기농 쌀과자 - 요거팜 초코스낵

 

 

아기 유기농 쌀과자

 

요거팜 초코스낵

 

 

 

 

 

 

아기들이 먹는 과자는 아무래도 민감해 질 수 밖에 없는것같아요~

 

일반 시중에 판매중인 과자는 아기에게 너무 자극이 되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구요

 

요즘은 아기과자도 잘나오고 유기농 제품들이 많아져서

 

예전에 비해 선택의 가능성이 더 커진것같아서 편하기는 해요^^

 

 

 

이마트 유기농 코너에서 구입한 아기 유기농 쌀과자

 

요거팜 초코스택이랍니다.

 

 

아직 어린 아기들은 간이 전혀 되어있지 않는 쌀과자 위주로 먹었지만

 

이유식을 하게되면서 음식의 맛을 알게되면

 

아기들도 다른걸 원하게 되는것같아요

 

 

이번에 구입한 유기농 쌀과자는 요거팜 초코스택이에요~

 

살짝 초코맛이 나는 과자이구

 

부담없이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과자이기도 하지용^^

 

 

 

 

 

 

이마트에서 구입한 유기농 아기쌀과자~ 요거팜 초코스낵이에요 ㅎㅎ

 

봉지도 가볍고 디자인도 이쁘고 칼로리도 높지 않아서 좋으네요

 

 

 

 

요거팜 쌀과자는 무농약현미쌀로 만들어 졌다고 되어있네요^^

 

현미가 몸에 좋다고 하니까~

 

현미로 만든 과자는 아기들에게도 그냥 과자를 먹는 사람들에게도

 

괜찮겠거니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산균이 포함되어있는 과자래요~ ㅎㅎ

 

 

 

 

요거팜 초코스낵의 영양성분에 대한 안내도 나와있구요~

 

뭐가 뭔지는 잘 모르지만 한번쯤 식 둘러보고~ 어떻게 만들어졌는지도 보는게 좋은것같아요

 

아기들이 먹고 바르고 사용하는 아기용품들은

 

항상 꼼꼼하게 따져봐야죠^^

 

 

 

 

봉지를 뜯어보면 초콜릿 색깔이 쌀과자가 들어있어요~

 

 

 

 

동글동글한 모양이라 아기들이 먹기도 좋고~

 

먹어보면 초코맛이 진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기들에게도 괜찮을것같더라구요

 

 

 

 

고소하면서도 살짝 초코의 향과 단맛이 나는 과자였어요

 

 

 

자그마한 크기의 아기 유기농 쌀과자인거죠~

 

요거팜 초코스낵은 첨 먹어봤는데 맛도 괜찮고 아기도 잘먹구 괜찮았던것같아요

 

주로 인터넷은 이용해서 유기농 과자 구입했었는데

 

기다리는 시간도 줄어들고 앞으로 종종 구입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