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켓챌린지 - 루게릭병 환자 돕기

 

 

 

 

 

아이스버켓챌린지

 

ALS ICE BUCKET CHALLENGE

 

 

 

 

아이스버켓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위한 모금을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일반인부터 시작해서 이제는 헐리웃스타 스포츠스타들에게 이어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헐리웃 스타들의 아이스버켓 챌린지 동영상 모음

 

밴애플렉의 아이스 버켓 챌린지 -> 다음 타자로 지미 키멜 , 맷 데이먼 , 닐 패트릭 해리슨 지목

 

 

 

아이스버켓챌린지를 하고 다음 타자에게 전달하면서

캠페인이 이어지고 있다고 보면 될것같아요.

 

국내외 스타들의 꾸준한 아이스버켓챌린지 참여가 사람들로 하여금

루게릭병환자에 대한 관심과 모금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맨중의맨 휴잭맨 아이스버켓챌린지 - > 다음 타자로 톰크루즈 , 오스카 아이작 지목

 

 

휴잭맨은 러셀크로우에게서 넘겨받아

아이스버켈첼린지를 했습니다 ㅎㅎㅎ 빡빡 밀어버린 머리가 인상적이네요 ㅋㅋ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아이스버켓첼린지 - > 다음 지목 톰 히들스턴

 

 

 

 

 

 

 

톰 히들스턴을 지목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나단 필리온 ㅎㅎ

 

두명의 지목을 받은일에 빠질 수 없는 히들이 ㅋㅋㅋ

 

아이스 버켓을 뒤집어 쓰고 난뒤 뿜어내는 근육 아름답습니다

 

 

 

 

 

 

 

 

배우 조인성의 아이스버켓 챌린지 -> 다음 타자로 이광수 , 임주완 , 야구선수 조인성 지목

 

국내스타들에게도 번지고 있는 아이스버켓챌린지가 국내 루게릭병환자들에게도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