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빵 추천-샤니 카카오빵 NEO 초코롤케익

 

 

 

 

슈퍼빵 추천

 

맛있는 슈퍼빵 초코맛빵~NEO 초코롤케익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 하나같이 귀엽고 정이가게 생긴것같아요

 

노랑이 단무지도 좋고 네오도 좋고 다 좋음~

 

 

샤니에서 카카오빵이 나왔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집근처 마트에도 편의점에서도 팔지 않아서 그냥 인터넷보면서

 

우왕 띠부띠부씰? 귀엽다 이러고 있었는데

 

아부지께서 사오셨네요 ㅋㅋㅋ

 

아부지 회사근처 슈퍼에서 산건데 새로나온 빵이라고 젊은사람들한테

 

인기 많은 빵이라면서 아부지께 추천해주셨대요

 

 

뭔가 상황이 재미있기도 하고 웃기기도하고

 

아부지 덕분에 저도 샤니 카카오빵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ㅋㅋ

 

맛이 있다 없다 호불호가 좀 갈리던데

 

전 맛있던데요

 

초코크림이랑 안에 초코가 살짝 녹아서 더 맛있는것 같기도 하고~

 

우유랑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용

 

또 먹고싶쟈나 ~ㅋㅋㅋ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중에서 귀요미 고양이 네오가 그려져있는 초코롤케익 이에요

 

샤니빵 좋은 ㅋㅋ 슈퍼빵도 좋음 ㅋㅋ

 

일반 제과점에서 파는 그런 고급스러운 빵맛은 아니지만

 

슈퍼빵도 슈퍼빵 나름의 매력이 있쟈나요~

 

 

 

 

초코롤케익이 두개 들어있고 칼로리는 약 300kcal정도 되네요 우유한잔이랑 같이 먹으면

 

400 칼로리 정도 되나요? 더 오바되는가?

 

그것이 중요한가?ㅋㅋㅋㅋ

 

 

 

 

새침하고 사나운 고양이 네오입니다 ㅋㅋㅋ

 

자신감의 근원이 단발머리 가발이라는데...저도 단발머리 가발로 바꾸면 자신감이

 

네오처럼 충만해질려나요?

 

 

 

 

봉지를 벗기면 초코롤케익위에 띠부띠부씰이 들어있어요

 

어떤것이 나올지 두근두근

 

막 원하는 카카오 캐릭터가 나왔으면 하는 사람들을 많이 봤는데

 

전 딱히 원하는것도? 원하지 않는것도 없는데 어떤것이 나올지 괜히 궁금하더라구요 ㅋㅋㅋ

 

 

 

 

전 무지가 나왔네요 ㅋㅋ노랑이 단무지 지쳐있구나 ㅋㅋㅋ힘들쟈나~

 

전 무지도 좋아욧!

 

샤니 카카오빵을 보면 빵을 먹으려고 사는 사람들보다

 

띠부띠부씰 모으려고 사는 사람들도 되게 많더라구요

 

근데 이런건 모아서 어디 쓰나용?

 

모으는데 의의를 두는건가?ㅋㅋ

 

암튼 저는 우와 무지다~하고 어따 뒀는데 어디다 뒀는지 기억안남의 압박

 

 

 

 

전 빵이 더 중요하니까요 ㅋㅋㅋ

 

슈퍼에 파는 빵은 주로 샌드위주로 먹었는데

 

요것두 맛있어요 우리동네 슈퍼에도 팔면 좋겠다~

 

 

 

우유랑 같이 먹다보니 금방 다 먹음...

 

옆에 무지 표정처럼 헐...이걸 내가 다 먹은거야 했네요 ㅋㅋ

 

작작 먹어야 할텐데~ㅋㅋ

 

다른 카카오빵도 어떤맛인지 먹어보고싶어요

 

전 띠부띠부씰보다 빵이 더 중요하니께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