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과자.맛있는 수입과자-로투스 쿠키

 

 

 

 

커피과자

맛있는 수입과자 - 로투스 쿠키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좋은 커피과자 로투스 쿠키

 

로투스쿠키는 엄마가 참 좋아하시는 과자예요 ㅎㅎ

 

전 벗겨먹기 귀찮아서 잘 안먹는데~

 

커피랑 같이 드시는걸 좋아하시더라구요^^

 

 

 

 

요즘은 이마트나 홈플러스 수입과자 코너에 다양한 수입과자들이 많지만

 

십년전만해도 그렇지 않았거든요. 그때에 나름 ㅎㅎ 잘팔렸던?

 

수입과자가 바로 로투스 쿠키가 아닌가해요~

 

 

카페를 가면 같이 내주기도 했던 과자구요~

 

추억의 과자~

 

달콤한 맛이 씁쓸한 커피랑 잘 어울리는 과자이기도 하죠^^

 

 

 

 

 

 

이마트 가보면 큰 봉지에 든 로투스 쿠키만 팔아서 매번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계산하는곳에 흔히 보는 크기의 반만한 로투스 쿠키를 팔더라구요 ㅎㅎ

 

고민없이 하나 구입!

 

 

 

 

로투스 쿠키는 벨기에에서 만들어지는 수입과자라고 하네요~ㅎㅎ

 

시나몬향이 나면서 달달한 커피맛도 나느것같고..

 

근데 로투스 쿠키가 커피맛이 나서 커피과자라고 하는거라고 생각했는데

 

커피랑 잘 어울려서 커피과자라고 부르는걸까요?

 

달콤하니 맛있어요^^

 

 

 

 

칼로리랑 이런저런것들이 나와있구요~

 

 

 

 

수입과자의 매력 ㅋㅋ 국내과자들처럼 질소를 넣지 않는다는것

 

포장안에 보면 과자가 가득 들어있다는것이 아닐까 해요~

 

봉지를 뜯어보면 8봉지 총 16개의 과자가 촘촘히 들어있어요~

 

 

 

요래요래 이쁘게 자리잡고 있네요

 

단맛이 좀 많이 나는 과자라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음 잘 어울리는 과자지용 ㅎㅎ

 

따뜻한 커피에 살짝 담궈먹어도 좋구~

 

오늘처럼 비오는날 커피랑 같이 먹음 좋은 맛있는 과자 로투스 쿠키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