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맥주안주-천하장사 소세지

 

 

 

간단한 맥주안주

천하장사 소세지

 

 

 

 

입추가 되면서 무더위가 물러갔나 싶었는데 오늘은 또다시 더운듯 싶어요

 

으으.. ㅋㅋㅋ 더운 여름이면 냉장고에 빠질 수 없는 단골손님이 바로 맥주랍니다.

 

매번 맥주먹을때마다 따로 안주를 챙겨먹는것도 귀찮아요

 

그래서 간단한 맥주안주 할 수 있는 과자나 치즈같은걸

 

사놓는 편이랍니다.

 

 

여차저차해서 오늘의 맥주안주는 동생이 사온 천하장사 소세지

 

요런 소세지는 어릴때나 먹었지

 

정말 오랫만에 먹어보는것같아요

 

한두개도 아니고 한봉다리 왕창 사오는 바람에

 

앞으로 맥주마실때 따로 안주 준비할 필요가 없을것같아 좋은점도? 있네요

 

 

 

 

 

 

 

마트에서 사온 천하장사 소세지 ㅋㅋㅋ 수십개 될것같아요~

 

돼지고기 국산 암튼 나름 고기가 들어간 소세지이기도 하고

 

살짝 짭쪼름한 맛도 나면서 맥주안주로 제법 괜찮은듯

 

 

 

 

예전에는 그냥 노란 비닐로 쌓여져 있었던것같은데 디자인이 바뀐건가요?ㅎㅎ

 

수욱~껍질 벗겨가지고 먹는재미도 있는 천하장사 소세지

 

 

 

 

뽀얀 소세지의 속살~ 요즘은 색소를 넣지 않은 흰색 소세지가 많더라구요

 

그리고 천하장사 소세지 뿐만 아니라 이런류의 소시지 종류도 다양하구

 

오랫만에 먹어본거였는데 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맥주랑도 잘 어울리는 안주였어요 ^^

 

 

 

 

오늘의 맥주는 산미구엘

 

맥주안주는 간단하게 천하장사 소세지랑 나초칩

 

 

 

시원한 맥주랑 짭쪼롬한 소세지랑 나름 궁합도 굿굿~

 

더위가 갈듯 말듯한 날씨라

 

아직도 한동안은 맥주마실일이 많은것같으네요

 

간단하게 집에서 한잔할때 맥주랑 천하장사소세지랑 제법 궁합이 괜찮아요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