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후 과자-마가렛트 맛있는 간식!

 

 

 

 

 

윤후 과자

귀여운 윤후도 즐겨먹는다는 마가렛트

 

부드럽고 촉촉해서 좋은 아기들 간식거리^^

 

 

 

 

귀엽고 사랑스러운 윤후가 광고모델로 활약중인 마가렛트 과자입니다.

 

이런 과자류 정말 오랫만에 구입해서 먹는것같아요

 

맛있어요

 

부드럽고~ㅎㅎ

 

 

동글동글 귀여운 윤후의 이미지랑 마가렛트 과자의 이미지랑도 잘어울리구요

 

오랫만에 먹어보는건데 두께가 예전에는 더 두꺼웠던것같은데

 

요즘거는 얇아졌네요

 

 

개인적으로는 예전에 먹던것이 더 좋은데 말이죠 ㅎㅎ

 

 

 

 

 

고소한 땅콩이 송송 들어있는 맛있는 간식거리 마가렛트

 

딱딱한 과자나 쿠키류 싫을때 먹으면 좋은 과자같아요

 

우유랑 같이 한잔 먹으면 배고플때 든든하게도 해주고^^

 

 

 

 

윤후도 즐겨먹는 따뜻한 엄마사랑!

 

아기들 과자 간식으로 안주시는 분들이 요즘은 더 많을텐데

 

애기가 보채고 급할때는 어쩔 수 없어요 요런 간식들로 입막음하기 ㅋㅋ

 

 

 

 

1회제공량이 2봉지니까 총 4개의 마가렛트를 먹을 수 있구요

 

칼로리는 약 200정도 되네요 ㅠㅠ

 

역시 달고 부드럽고 맛난것들은 칼로리가 높아요

 

에휴

 

힘이 있나요 그래도 먹어야지 ㅋㅋㅋ

 

기승전먹방

 

 

 

 

마가레트를 전자렌지에 데워먹기도 하나봐요~ㅎㅎ

 

전 늘상 그냥 먹기만 했는데 살짝 데워먹음 부드럽고 따뜻해서 더 좋을것같기도하네요

 

하지만 요즘은 더워서 그냥 먹는걸로

 

더워서 따뜻한거 다 싫어요 ㅋㅋ

 

 

 

 

포장지도 바뀌었더라구요 알록달록

 

포장지에 메모해서 친구한테 선물주라는 걸까요?ㅋㅋㅋ

 

귀엽네용

 

 

 

 

귀여운 디자인의 마가렛트 ㅎㅎ

 

 

 

 

모양은 요래 생겨있어요~부드럽고 고소한맛 ㅎㅎ

 

 

 

옛날에 비해서 얇아진게 아쉽기는 하지만 하나씩 간식으로 먹기에는 좋은것같아요

 

물론 맛도 좋구^^

 

윤후가 먹는 모습을 떠올리니까 엄청 귀여울것같아요

 

오물오물 뭘 먹어도 잘 먹어서 더 이쁘고

 

자 저도 이쁘게 한번...먹어보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