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김밥집-돗토리 김밥"치즈깻잎&돈까스"

 

 

 

 

 

맛있는 김밥집~ 재료가 듬뿍들어있어 더 맛있는곳

돗토리 김밥

 

"치즈깻잎 김밥 & 돈까스 김밥 "

 

 

 

지구상에 단 하나의 음식밖에 없고 죽을때까지 하나만 먹어야한다면

 

저는 주저없이 김밥을 선택하겠어요 ㅎㅎ

 

언제 먹어도 맛있는 김밥~ 다른 반찬도 필요없고 그냥 하나씩

 

속속 짚어서 먹기만 하면 되니까 더 좋아요 >.,<

 

그렇지만 귀찮으므로 싸먹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ㅠㅠ

 

싸먹고 싶지만 사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김밥집이에요

 

회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오옹+_+

 

간단하게 먹고싶을때 자주 가게 되는곳이에요

 

이날은 퇴근하면서 사가지구 갔어요 저녁대신 먹으려구요 ㅎㅎㅎ

 

 

돗토리의 치즈깻잎 김밥과 돈까스김밥 +_+

 

김밥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 ㅎㅎ

 

 

 

 

 

 

포장해서온 돗토리김밥 ㅎㅎㅎ

 

그레이트 해피니스 돗토리 >.,<

 

 

 

 

오늘의 선택은 돈까스 김밥과 치즈깻잎김밥으로 낙찰!

 

각각 가격은 2800원이었어요 ㅎㅎ두개해서 5600원

 

사실 한줄만 먹어도 배부를텐데~ 두개 다 맛보고 싶어가지고 두줄 사가지고 갔어용ㅎㅎ

 

 

 

 

돈까스 김밥~

 

김밥을 말고나서 스티커를 붙혀줘서 포장안에 어떤 김밥이 들어있는지

 

알 수 있게 해주는 센스!!!! ㅎㅎㅎ

 

 

 

 

 

김밥은 언제봐도 좋고 살아스러워용 ㅎㅎ

 

통통한 김밥을 숙련된 전문가의 솜씨로 가지런하게 썰어서 준비~

 

이제 먹기만 하면 되는거죵

 

 

 

 

왼쪽에 있는것이 치즈깻잎김밥이고 오른쪽에 있는것이 돈까스 김밥이에요

 

내용물이 정말 완전 실하죠~ 몇개만 먹어도 금새 배불러지더라구요

 

김밥 싸먹으려면 이래저래 재료비에 준비할것도 많은데

 

걍 요렇게 사먹는게 더 편한것같아요 맛도 좋구요~

 

요즘 김밥이 대세인듯 맛있는 김밥집 김밥브랜드가 다양하잖아요

 

돗토리는 최근에 회사근처에 오픈하면서 먹어보기 시작했는데 제입맛에 완전 맞구 좋아요!

 

 

 

 

돈까스 김밥

 

김밥속에 돈까스가 실하게 들어있어요 ㅎㅎ

 

씹는맛도 좋고 고소하니 맛있답니다!

 

 

 

치즈치즈 ㅎㅎ 고소한 치즈랑 쌉쌀한 깻잎의 향이 잘 어우러져 있어서

 

느끼하지 않구 맛있어요^^

 

김밥은 정말이지 맨날도 먹을 수 있을것같아요 언제 먹어도 맛있기두 하구요

 

점심시간때라서 그런지 김밥 보니까 더 먹고싶어지네요~오늘도 맛나는 식사들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