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브랜드 추천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

선글라스 브랜드 추천

 

 

 

여름철 선글라스는 멋내기 뿐만 아니라 눈 건강을 위해서도

 

착용하고 다니는것이 좋다고 하죠. 피부보다 예민한

 

눈이 자외선을 바로 받게되면 자극은 심해질 수 밖에 없어요

 

 

 

이왕 사용하게 되는 선글라스 내 얼굴형과도

 

잘 맞으면 더 좋지 않을까요?^^

 

내 얼굴에 맞는 선글라스는 어떤것일지

 

참고하고 선글라스 착용하실때 도움이 되시기를 바래요^^*

 

 

 

 

 

 

 

 

 

- 계란형 얼굴에 어울리는 선글라스 브랜드 추천 -

 

 

지방시의 선글라스를 추천하고 있어요

롯데백화점에서 매장 보내주는 안내책자에

나와있던것을 사진으로 찍어 보았어요ㅎㅎ

 

여름이라 선글라스를 하나 구입해야지 했는데

계란형 얼굴을 가지신 분들께 어울린다고 한에ㅛ

 

 

 

 

 

 

- 둥근 얼굴형에 추천하는 선글라스 -

 

발망~ 발망의 사각 프레임의 선글라스가

 

귀여운 인상의 둥근 얼굴에 시크한 느낌을 더해준다고해요

 

선글라스 자체의 디자인도 멋스럽고 세련되었구요ㅎㅎ

 

 

 

 

 

 

 

- 각진얼굴형에 추천하는 선글라스 -

 

베디베로에서 나온 둥근테의 선글라스를 추천하네요!

 

각진 얼굴의 경우 무게중심이 아래로 가게 되는데

 

둥근테의 선글라스가 시선을 분산시켜주는 역할을 한다고해요

 

 

 

 

 

 

- 역삼각형 얼굴에 추천하는 선글라스 -

 

 

CK의 라운드가 둥글게 처리되어있는 선글라스입니다.

 

역삼각형일때에는 가로로 긴것이 좋고 세로로 긴것은

 

되려 얼굴을 더 길어보이게 할 수 있으니까 주의하시구요^^

 

 

 

 

 

 

 

 

올해 가장 핫한 선글라스는 미러 선글라스가 아닐까 합니다.

 

패션 피플들의 사진을 보면 미러리스 선글을 착용한 사진들이 많아요

 

눈동자의 움직임은 확실히 차단시켜주고 ㅎㅎ

 

미러리스 선글이 약간 사이버 느낌도 주기도 하구요

 

올여름 패션동향을 따라가고 싶으신 분들께 좋을것같아요!

 

 

 

 

 

 

 

 

 

 

 

 

 

사랑이아빠!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착용한 선글라스 ㅎㅎ

 

폴리스 선글라스의 모델이 된 추성훈입니다.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강한 느낌의 선글라스입니다

 

 

 

 

 

 

 

 

 

 

 

샤넬이 선보인 신상 선글라스를 마지막으로 보고 가실께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나름 혁신?! 적인 디자인이기는한데...

 

썬캡과 선글라스를 합쳐놓은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