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제구 맛집-아리아 돈까스 전문점

 

 

 

부산 연제구 맛집-아리아 돈까스 전문점

 

 

 

 

부산 연제구청이랑 연제 이마트 근처에 있는 자그마한 돈까스 전문점이에요~

 

작지만 맛있고 정감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아리아 돈까스는 이마트 뒷편 차량 나오는 쪽으로 나오면 바로 보입니다

 

 

 

사실 이쪽 근처에 딱히 맛집이 없는것같아서

 

늘 갈때마다 뭘 먹지 고민스러웠는데~

 

아리아 돈까스 완전 맛있어요 정말!

 

 

매번 보면서도 맛이 있을까? 싶어가지고 그냥 지나친적이 많았는데

 

맛이 기대이상이더라구요^^

 

전 늘 저녁에만 봐서 몰랐던거였나봐요..

 

점심때 가니까 돈까스집안에 사람들도 완전 가득가득 ㅎㅎ

 

 

저렴하고 맛나는 돈까스~

 

옛날 경양식 돈까스 스타일의 돈까스가 먹고싶을때

 

가보면 좋을것같아요^^

 

 

 

 

 

 

아리아 돈까스 스파게티 전문점 ㅎㅎ

 

귀여운 가게입니다~

 

작은 건물 1층에 돈까스 집이 있어요

 

자그마한 가게 안으로 손님들이 가득이구요~

 

 

 

 

돈까스 가격도 착하죠~ 요즘은 어디가서 뭘 먹어도 만원은 줘야하는데

 

가격도 착하면서 양도 푸짐해서 더 좋더라구요

 

이번에는 돈까스만 먹어봤는데 다음에는 스파게티에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피클보다 깍두기죠

 

한국사람은 김치 아닙니까?!ㅋㅋ

 

요런거 너무 정감있고 좋은것같아요~ 어차피 집에서 돈까스를 먹을때에도

 

깍두기나 김치랑 먹기도 하고 제 입맛에는 피클보다 깍두기가 더 잘맞아요^^

 

 

 

 

짠~ 제가 주문한 매운맛 돈까스 ㅠㅠ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이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적당히 톡톡 쏘는 매운맛이 느끼할 수 있는 돈까스의 맛을 잡아주기도 하구요^^

 

소스가 독특하면서도 맛있더라구요

 

물론 고기도 구수하니 쫠깃! ㅋㅋ

 

 

 

 

캬~ 칼질해서 한번 드셔보시겠어요?ㅠㅠ

 

소스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촉촉하면서 바삭한 돈까스는 진짜 최고~

 

고기도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돈까스를 만든다고 하니까 믿고 먹어도 될듯

 

 

 

ㅎㅎ 아름다운 비쥬얼의 매운 돈까스예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양도 좋구~

 

저렴하다고 맛이 없을거라는 편견은 노노노~ 아리아 돈까스 완전 페이버릿

 

제입맛에 딱 맞는 곳이었어요.

 

연제이마트 뒷편으로 보면 바로 찾을 수 있고 시청지하철역에서도

 

쭈욱~ ㅋㅋ올라오다 보면 금방을 아니고 ㅋㅋ암튼 이마트찾아 오다보면

 

발견할 수 있을거에요

 

그냥 일반 주택가 같은곳에 있는 돈까스집이 뭔가 쌩뚱맞다는 느낌이 들면서도 그래서 더 정겹기도 해요

 

작지만 맛있는 돈까스를 파는곳!

 

내 맘대로 연제구맛집~ 아리아 돈까스입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