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스테이크만드는법-허접한요리

 

 

 

간단한스테이크만드는법-허접한요리

 

 

 

흠...

소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마트에 갔는데 한우를 싸게 파는거에요+_+

의식의 흐름도 없이 그냥 어쩌다 보니 사와버리 고기 ㅋㅋㅋㅋ

 

 

좋아하지 않는거지 안먹는다고는 하지 않았다 ㅋㅋㅋ

할인하길래 좋다고 사왔어요

 

계획되지 않은 소비는 하지 않겠다고 마음을 먹었는데

마트만 가면 그렇게 안되고 마구마구 사들이는것 같아요 정말 큰일이네~

 

 

아무튼 기왕 사온것 맛있게 먹어야죠!

 

처음으로 집에서 스테이크를 구워먹었는데...

 

결과물이 남들처럼 아름답지 않아서

 

티스토리에 올릴까 말까 한참을 고민했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4월초에 해먹은걸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

 

저처럼 요리 잘 못하는 사람도 할 수 있다고 용기를 드리고 싶어서 ㅋㅋㅋㅋ

 

 

 

고기 굽는게 뭐 어렵나요~

아!

그리고 제가 산 한우는 다른 스테이크고기들처럼 두껍지 않아서

구워먹기가 더 쉽기도 했어요 >.,<

 

 

 

 

 

 

 

한우인데~~~만이천원밖에 안했어요 우왕 ㅋㅋㅋ

 

이럴때면 머릿속에 떠오르는 한마디

 

"어머 이건 사야해 @,.@"

 

원래 가격은 약 2만원정도인데 세일중이라서 싸더라구요

 

망설임 없이 구입하는걸로 ㅎㅎ

 

마트에서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 안사면 손해보는것 같은 느낌 ㅋㅋ

 

 

 

 

 

힝힝~ 싱싱한 한우

 

고기먹는걸 좀 줄여야지 싶었는데 너무 오랫동안 안먹으면

 

자꾸만 먹고싶고 생각나고 막 그렇드라...ㅋㅋ

 

 

 

 

스테이크 구울때 같이 구워먹을 팽이버섯이랑 마늘 ㅎㅎ

 

사실 고기보다 요 버섯이랑 마늘이 더 좋기도 했답니다!

 

 

 

 

프라이팬에 불 올리고 고기를 올려주기~ㅎㅎ

 

스테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웰던 뭐 요렇게 드시던데

 

전 걍 무조건 다 익혀먹는걸로 안익은 고기는 이상하게 못먹겠더라구요

 

그리고 한쪽 자리에 팽이버섯이랑 마늘도 같이 구워줘용

 

 

 

 

따로 스테이크 소스가 있는게 아니니까 고기 구울때 소금이랑 후추를 좀

 

팍팍 뿌려서 구워줬어요~

 

고기위에도 버섯과 마늘에도 샥샥 뿌려주기

 

이렇게만 하면 스테이크 만들기가 끝난거죠...

 

아 스테이크 만들기라고 부르기에도 좀 허접하긴하네요

 

그렇지만 간단한건 간단한거니까 ㅋㅋㅋ

 

 

 

 

노릇노릇 잘 구워져서 육즙이 좔좔 흐르는 스테이크 고기를 접시에 옮겨담고

 

먹으면 됩니다잉~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마늘은 허여멀건 망했음

 

진짜 허접 ㅋㅋㅋㅋ ㅠㅠ

 

마늘은 다시 더 익혀먹었어요

 

겉에만 익었어요 쌩마늘이었다능 ㅋㅋ

 

처음부터 잘할 수 있나요 이런 스테이크 자체를 처음 해먹어 보는거니까

 

다음번에는 더 잘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저처럼 귀차니스트들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스테이크 만드는법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