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피자 세트! 저렴한 원플러스 피자 추천

 

 

 

치킨 피자 세트! 저렴한 원플러스 피자 추천해요~*

 

 

 

 

일주일에 한번쯤 그분이 꼭 오시기 마련이에요.

 

그래 오늘은 치키을 먹어라. 피자를 먹어라 주말이니까 먹어도 된다

 

주말에 먹는건 아무리 많이 먹어도 0kcal~하기로 우리 약속해요 >.,<

 

라고 마법의 주문을 거는것마냥...

 

홀린듯이 주말만 되면 치킨을 먹게 되는것같아요.

 

 

자~ 늘 먹어도 맛있는 치킨이지만 이날은 치킨말고 피자도 먹고싶었어요

 

저도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 맛난거 알아요.

 

너무나 잘 알아서 문제 ㅠㅠ

 

근데 피자세트를 주문하면 돈이 거의 4만원돈이니까 만만치가 않아요

 

 

그래서 막막 배달음식 책자 뒤져보다가 발견한 원플러스 피자에서

 

한번 먹어보자 싶어서 주문을 했어요.

 

게다가, 이번주는 피자먹으니까 치킨을 포기해야 하는구나 하면

 

눈물을 흘릴뻔 했는데 ㅎㅎㅎ

 

치킨 피자 세트로도 원플러스 피자에서 판매중이더라구요

 

주머니 사정이 가벼울때는 원플러스 피자도 좋아요^^

 

맛도 만족

 

 

 

 

 

 

 

 

 

치킨 피자 세트 - 저렴한 원플러스 피자의 가격은 두구두구두구~~~

 

19000원!!! 완전완전 저렴하죠 !!

 

보통 치킨 한마리 가격으로 피자도 먹을 수 있는거에욧!!

 

싼게 비지떡일거라는 생각은 노노~

 

맛도 정말 좋았어요^^*

 

 

 

 

 

치킨이랑 피자랑 콜라까지 한 세트로 해서 가격이 19000원이에요~

 

요즘은 치킨가격도 보통 만육칠천원 정도 하잖아요

 

그거에 비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인것같아요

 

치킨도 먹고싶고 피자도 먹고싶은때 굿 초이스 ㅎㅎ

 

 

 

 

치킨한통 피자한판 좋으다.

 

참 좋은 궁합이에요 아름다워 ㅋㅋㅋ

 

 

 

 

핫소스랑 머스타드소스 그리고 파마산치즈가루도 준비완료!

 

피자를 더 맛나게 먹을 수 있게 해주는 소스 삼종세트

 

 

 

 

주말인데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잖아요 >.,<

 

치킨 피자세트 주문하면서 맥주 피쳐도 하나 배달시켰구요

 

배달가격 5000원이었는데 이정도면 정말 굿굿

 

완전 만족이에요 ㅎㅎ

 

 

 

 

본격적인 치킨 피자 먹방하기전에 맥주한모금 해주는 쎈스~*

 

 

 

 

피자 토핑도 넉넉하고 치즈도 듬뿍 올라가있어용 ㅎㅎ

 

일반 메이저 브랜드 피자랑 많이 다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럴필요가 전혀 없었던것같아요 ㅎㅎ

 

뭐 물론 치즈크러스트나 요런게 약간 다르기는 하지만

 

가성비로 따져보면 ㅋㅋㅋ 최고죠!!!

 

일단 먹고 보는걸로~

 

 

 

 

피자 도우도 지나치게 두껍지 않고 딱 적당하니 좋았어요 ㅠㅠ

 

피자는 한조각만 먹고 치킨먹어야지 했는데

 

피자가 맛있어 가지고 두조각먹고 치킨도 폭풍흡입

 

게다가 맥주에 콜라에...난리났구만

 

벌써 날씨 더워져가지고 여름같다고 난리인데 살은 언제 빼냐?

 

 

그리고 치킨!! 순살치킨이었어요 ㅎㅎ 살 발라먹을 귀찮음도 없이

 

입에 쏙쏙 넣어먹으면 되는 순살 프라이드 치킨

 

아시죠?

 

주말에 먹는 치킨은 항상 진리라는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

 

치킨살도 부드럽고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되려 놀랠지경 ㅋㅋㅋㅋ

 

앞으로는 치킨도 피자도 먹고싶을때는

 

저렴하면서 맛도좋은 원플러스 피자를 이용하는걸로..

 

가격좋고 맛도 좋아서 기분좋게 먹었던 주말폭식 ㅠㅠ 먹방 타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