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초코잼 누텔라 맛있게 먹는법

 

 

 

 

악마의 초코잼 누텔라 맛있게 먹는법

 

 

 

 

봄되면 입맛이 없어진다고 누가 그랬나요? 왜죠? 왜 제입맛은 그대로인걸까요?

 

휴....그래서 저는 오늘도 쉬지 않고 먹방을 찍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악마의 초코잼이라고 불리는 무시무시한 누텔라

 

그렇지만 너무나 맛있기만한 누텔라~♥

 

 

누텔라를 한스푼 떠서 입에 넣는순간 그것은 천국!

 

어느새 중독되어 있어서 마구마구 퍼먹고 있다는걸 발견하게 될지도 몰라욧

 

그래도 누텔라 맛을 모르고 산다는건 참 슬픈일이니까

 

꼭 한번 드셔보세용!!!

 

 

누텔라 맛있게 먹는법은 힘든 하루를 보내고 나서 집에 돌아와서

 

기운없고 힘들때 토스트기에 식빵한장 따뜻하게 데워서 발라먹는게

 

진정 최고입니다.

 

 

퇴근하고 집에 돌아와서 혼자 밥해먹는것도 너무너무 힘들고 귀찮을때

 

식탁위에있던 식빵에 누텔라 발라먹을때는 정말

 

왜 악마의 초코잼이라고 하는지도 알것같고

 

누텔라가 왜 천국의 맛인지도 알겠더라구요 ㅎㅎ

 

 

뭐 또 사람에 따라서 달달한것을 안좋아하면 별로다고 하는 사람도

 

종종 있기는 하더라구요 ㅎㅎ

 

그렇지만 저는 무조건 호호호~ 좋음 너무 맛있어요

 

맛을 알기에 안먹으려고 노력할 뿐이지요.

 

먹어도 먹어도 맛있고 더 먹고 싶은 맛이라고나 할까요?

 

 

 

 

 

 

누텔라는 사랑입니다~ㅎㅎ

 

누텔라를 더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다면요 누텔라 자체가 좀 뻑뻑한 질감의 초코잼이니까

 

먹기전에 식빵에 딸기잼처럼 촉촉한 과일잼을 한겹 발라주시고

 

그위에 누텔라를 한겹더 발라서 먹으면 먹기가 한결 수월하다고 느끼실거에요

 

 

 

 

오픈하기전 긴장되는 순간두근두근

 

이번에는 제발 한번만 먹고 참아야 할텐데.....

 

 

 

 

금박으로 잘 봉해져있는 뚜껑도 뜯어주세요

 

그렇게 되면..

 

천국 혹은 지옥이 될거에요

 

저에게는 천국과 지옥이 공존하더라구요

 

 

 

 

누텔라 잼 파는곳

: 코스트코.이마트.홈플러스~~ 대형마트에 다 팔아요~가격은 마트마다 좀 달라요 ㅋㅋ

 

누텔라 칼로리

: 1회제공량당 160kcal라고 하는데...왜 1회 제공량이 2스푼 밖에 안되는거죠? 다들 1회에 반통 먹지 않나요?

 

 

 

 

누텔라와 함께 시작하는 쌍콤한 하루 >.,<

 

 

 

 

두근두근 준비한 식빵을 꺼내주시구요. 빵중에서 제일 좋아하는빵 식빵

 

식빵은 우리 흰밥 먹는것마냥 질리지 않아서 더 좋은것같아욧

 

그리고 어떤거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려서 좋지용

 

 

 

 

두둥~ 이것이 바로 누텔라 맛있게 먹는법의 완결판 같아요

 

이래저래 많이 먹어봤는데 그냥 맹맛이지만 고소한 식빵과 누텔라 초코잼이 가장 잘어울리고

 

먹었을때 누텔라의 맛도 더 깊게 느껴지더라구요

 

 

 

 

듬~~~뿍 떠서 발라주시

 

다들 한번에 5mm정도 두께로 발라주시는거 아시죠?

 

나름 양심의 가책을 느껴서 1cm는 피해주었습니다잉 ㅋㅋㅋ

 

그러고 나서 숟가락으로 마구 퍼먹게 될지도 모르지만 ㅎㅎ

 

 

 

척척척 발라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이날은 토스트기 사용하지 않고 그냥 바로 발라먹었는데요

 

토스트기에 한번 구워서 먹으면 식빵의 열기로 초코잼이 서서히 녹으면서

 

샥~~~퍼져드는데요 그순간이 아주 죽음이에요 ㅠㅠ

 

누텔라 너는 진자 러브!

 

 

 

 

 

< 외쿡 친구들의 누텔라 먹는법 감상하기 >

 

누텔라는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비롯해서 각종 베이킹에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그리고 누텔라의 초코잼이 페레로로쉐에도 들어간다는 사실을 아시나욧?!

 

짱짱!! 잘만든 누텔라하나 열 개발품 안부럽다

 

하나 잘 만들어놓으니가 이래저래 잘 사용하면서 활용도도 톡톡하구 ㅎㅎ

 

 

01

02

03


 

 

 

 

 

 

 

 

누텔라를 베이스로 해서 만든 초코파이 케이크 그리고 바게트에 발라먹기까지

 

초코잼은 하나이나 먹는방법은 그 끝이 없노라 ㅎㅎㅎ

 

 

 

 

<one man one jar of nutella >

 

마음에 드는 청년이네욧 ㅋㅋㅋ한명이 한병 클리어하기

 

어렵지 않죠 누텔라라면~

 

근데 저렇게 먹으면 진심 다음날 바로 살이되어 붙을껄요

 

그리고 누텔라 퍼먹는 총각 너무 오바가 심해요 ㅋㅋㅋ

 

 

지금 동영상에서 보이는 누텔라는 약간 부드러워 보이는데~~누텔라가 나라마다

 

농도?퍽퍽한 정도가 다르다고 해요 ㅎㅎ

 

 

 

 

 

 

<누텔라 치즈 케이크 만들기 레시피 >

 

누텔라와 치즈의 조합이라니 ㅎㅎ요건 상상만해도 맛있을것같아요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