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리 부산센텀-스노우라이크셀&게 랑드 셀

 

 

 

소프트리 부산센텀점~*

스노우 라이크 셀&게 랑드 셀

 

 

 

 

 

허니칩 소프트아이스크림의 오리지널! ㅎㅎ 소프트리를 드디어 맛보았어요

 

소프트리가 아닌 다른 매장에서 판매하는 소프트아이스크림 매장이 많아서

 

먹어보기는 했지만 허니칩스의 시초인 소프트리는 뭔가 다를것같기도하구요

 

 

>.,<

 

신세계 센텀에 소프트리 매장이 오픈했다는 소식은 듣고 바로 출동!!

하고 싶었지만 사람사는게 모두다 뜻대로 되는건 아니더라구요~~

여차저차 하다가 드디어 맛보게 되었어요

 

일단 먹고난 소감은...

 

+_+

맛은 있어요!

근데 굳이 소프트리가 아니라 비슷한 스타일의

소프트아이크림가게에서 먹어도 될것같은 느낌?

 

전 다 비슷비슷한것같고 맛도 다들 괜찮더라구요

 

그니까 여기저기 다 맛있었다는 느낌적인느낌!

 

 

 

허니칩스는 먹어봤으니 요번에는 새로운걸로 먹어보려구 망고망고를 주문했는데

 

품절의 압박 ㅠㅠ 상콤한 맛이 땡겼는데 아쉬웠어요~

 

그래서 뭘 먹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게 랑드 셀을 추천해주시길래

 

그걸로 선택!

 

 

다크 초콜릿과 캐러멜이 올라간 소프트아이스크림이라고 해요^^

 

 

 

 

 

 

스노우 라이크 셀 & 게 랑드 셀!!!

 

친구가 주문한 스노우 라이크 셀과 제가 먹은 게 랑드 셀~*

 

스노우 라이크 셀은 소프트아이스크림위에 솜사탕이 올라간거에욧!

 

느무느무 달아 ㅋㅋㅋ단걸 좋아는 하지만 다 먹고나면 에스프레소 원샷할 수 있을것같아요~

 

게 랑드 셀은~ 다크 초콜릿이 많이 달지 않아서 굿굿 맛있더라구요

 

 

 

 

콘도 색색깔로 이쁘죠 ㅎㅎㅎ

 

콘에 먹어도 좋은데 소프트아이스크림은 금방녹고 또 줄줄 흐를까봐 >.,<

 

 

 

 

요건 무슨 콘이지?+_+

 

이쁘더라구요 ㅎㅎ 초코맛 딸기맛인가?

 

 

 

 

소프트리 아이스크림 가격이에요 ㅎㅎ

 

오리지널 소프트아이스크림외에는 다 사천원이 넘어요 흑흑 좀만 저렴하면 좋을텐데

 

아 그리고 저는 생각보다 혼자먹기 양이 많아서

 

반정도만 판매해도 좋을것같더라구요 그냥 식후에 가벼운 디저트로 먹기에

 

괜찮을것같은데 하나를 다 먹기는 양이 좀 많았어요 은근 ㅎㅎ

 

 

 

 

디피용 허니칩스~*

 

이건 일전에 먹어봤으니까 패쓰~ 그냥 꿀 덩어리같은거라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ㅎㅎ

 

 

 

 

게 랑드 셀~*

 

이게 어느 나라 말일까요 어려움 ㅎㅎㅎ

 

다크초코랑 소금이 뿌려져 있어서 짠단짠단~짠맛 단맛 짠맛 단맛의 조화를 주려고 한것같아요

 

소금을 뿌려주면 단맛이 더 강화된다고 하던데 그래서 뿌린건가?ㅎㅎ

 

 

 

 

컵 안쪽으로도 초콜릿이 많이 뿌려져있어서 ㅋㅋ숟가락으로 벅벅 긁어먹어야해욧

 

하나도 놓칠수 없음 다 먹어줄테닷!!!ㅋㅋㅋ

 

 

 

 

솜사탕 가득 올라가 있는 스노우라이크셀 아이스크림이에요~~

 

달달하고 부드러운맛 ㅎㅎ

 

 

 

 

하얗게 이쁘죠 ㅎㅎㅎ 비쥬얼은 진짜 최고인것같아요 ㅎㅎ

 

사랑스러운 디저트모양 >.,<

 

데이트할때 요거 주문해서 서로 한입씩 나눠먹고 하면 좋을듯.....................또르르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좋았던 소프트리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인터넷 하다보면 소프트리 아이스크림 정말 많이들 먹고 유명하던데

 

드디어 먹고나니까 뭔가 해야할일을 해낸기분이라고 할까요?ㅎㅎ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것같아요!!!

 

아이스크림은 언제먹어도 맛있으니까요 >.,<

 

 

부산 소프트리아이스크림은 신세계센텀 지하 식품매장에 있어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