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드 모으기&종류

 

 

 

스타벅스 카드 모드기 & 종류

 

 

얼마전 3.1을 맞이해서 스타벅스에서 무궁화 카드를 선보였죠~

요즘 스타벅스 홍보팀?이 일을 엄청 잘하는것같아요 ㅋㅋㅋ

 

저처럼 새로운것에 흥미가 없는 사람까지 동요하게 만드니까요..두구두구..

어머 이건 사야해!!! >.,<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엄청 많은것같더라구요

 

새로운 스타벅스 MD가 출시되는 날이면 매장이 오픈하기도 전에

줄을서서 구입을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이 있구요 ㅎㅎ

 

전 다른 텀블러 같은건 크게 관심이 없구 스타벅스를 좋아하거든요~

카드는 구입하면 어쨌든 사용하게 되니까 꼭 필요한거라고 스스로를 세뇌시키기도함 ㅋㅋ

 

 

스타벅스 카드 구입방법

- 스타벅스 카드는 최초 5000원을 충전해서 구입이 가능하고 따로 카드값은 없어요!!

 

스타벅스 카드 혜택

- 카드로 음료를 구입할경우 샷추가 같은것이 프리! 무료입니당

- 카드로 구입하고 스타벅스 어플을 깔아놓으면 음료를 먹을때마다 별이 쌓여서

  윗단계 회원으로 올라가고, 그때마다 무료 쿠폰을 보내준답니다

- 얼마전 벚꽃음료처럼 새로운 행사할때 BOGO쿠폰을 보내주기도!!!

 

 

스타벅스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은 카드를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는게

무료 쿠폰이용도 가능하고 각종행사같은것도 미리 알 수 있어서 여러모로 좋은것같아요

저도 진작에 했으면 골드카드 받았을텐데 아까비 ㅋㅋㅋㅋ

 

 

스타벅스 카드 모으기!!!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마 종류별로 출시된 카드를 다 갖고 계신분들도 많을것같아요

스타벅스 카드 종류별로 구경하러 고고씽~

 

 

 

 

 

카드지갑가득 들어있는 스타벅스 카드들!!!

 

계속해서 신상이 발매되고 있고 다 갖지 못한것들도 많으니까 도대체 얼마만큼의

카드가 현재 출시되어있을지도 새삼 궁금하기도 해요 ㅎㅎ

 

요건 그림을 보니까 겨울시즌에 발매된 스타벅스 카드인가봐요

로고도 변경되기전의 스타벅스로고가 있구요^^

 

 

 

 

땡큐 고마워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드

이런카드는 선물로 주기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포스팅을 하려고 사진을 찍다가 느낀건데 정말 카드 종류가 많구나 싶엇어요

 

 

 

 

카페에 앉아있는 사람들의 모습이 여유로워보이네용 ㅎㅎ

아~ 정말 별다방가서 커피한잔 하고싶은 마음

 

 

 

 

10주년 기념카드였나봐요!

윗쪽에 있는건 아마도 생일카드? 아님 촛불카드? 뭐지 ㅋㅋ

 

다들 그러시겠지만 엠디가나오고 카드를 구입할때는 참 신나서

샀다가도 시간이 지나고 나면 이게 뭔가? 싶을때가 종종 있죠

 

 

 

 

해피뉴이얼!

새해맞이 카드!

 

해마다 특징에 맞춰서 만들어서 발매되는 카드죠 ㅎㅎ

 

 

 

 

이건 크리스마스 카드인듯?!

 

 

 

 

2014년 말의 그림이 그려져 있는 스타벅스 카드!

올해 청마카드랑 텀블라가 엄청 인기를 모았다고 하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크게 마음에 들지가 않아서 패스했거든요

근데 다들 좋아라 하니까 막 저도 샀어야 하는건가? 싶은 생각이 들기도하구요 ㅋㅋ

 

 

 

 

지난해 스타벅스 무궁화 카드인가봐요 ㅎㅎ

이때의 무궁화 카드는 분홍이 그대로 나타나는반면 올해 무궁화 카드는

약간 벚꽃느낌도 나면서 파스텔톤의 느낌이 많았던것같아요

둘다 이쁨!

 

 

 

 

역시나 크리스마스카드

크리스마스는 언제나 메리하는걸로 ㅎㅎ

 

 

 

이건 지역마다 발매되는 스타벅스 카드였던가?ㅋㅋㅋ

아무튼 종류도 많도 디자인도 다양해서 모으는 재미가 있는것같아요

 

한번씩 꺼내서 보면 아 이런 디자인도 있었구나 싶은게 보는 재미도 있구요

스타벅스 카드 모으기 하시는 분들은 어떤 카드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카드종류가 엄청엄청 많지만 전 요즘은 최근에 출시된

벚꽃카드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매번 사용하는것도 벚꽃카드로만 사용중!

예전에는 이쁘고 좋은것은 아껴둔다고 안썻는데...

그럴거면 굳이 갖고 있는 의미가 없는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 ㅎㅎ

 

이쁘고 좋은것일수록 더 많이 사용하고 보여주고 싶기도 하구^^

 

아직까지 무궁화카드는 구입하지 못했는데

재고가 있을지 모르겠어요~

 

소소한 취미! 스타벅스 카드 모으기

그리고 다양한 종류별로 시즌별로 의미를 담아 나오는 카드들

이상 스타벅스 카드 소개였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