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 아이스크림-허니탑 벌꿀칩 소프트크림

 

 

남포동 아이스크림-허니탑 벌꿀칩 소프트아이스트림

 

 

 

요즘 대 유행인 소프트 아이스크림!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사실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자주 먹어봤지만 벌꿀칩 올라간거는 처음이니까용~

 

매번 티비에서 벌꿀칩 보면서 저것 꼭 한번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되었네용~

 

맛은 꿀맛! 꿀이니까 꿀맛!!!

 

 

 

 

 

남포동 거리에 있는 허니탑!!

새로 오픈한 소프트 아이스크림 가게였나봐요~*

 

제가 갔던날 오픈한건지 막 분주하더라구요 ㅎㅎ

서울에서 유명한 소프트리 아이스크림 가게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우유맛 나는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런 소프트 아이스크림 완전 좋아하실듯~

허니탑 이름도 참 귀여운것같아용 ㅎㅎ

 

 

 

 

요즘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핫하기는 한듯!

매장안에도 사람이 많았어요 날씨가 추웠는데도 불구하고 다들 아이스크림

하나씩 손에 쥐고 먹고 있더라구요 ㅎㅎ

 

 

 

 

허니탑 소프트 ㅇ ㅏ이스크림의 가격

소프트 아이스크림 가격은 다 비슷비슷한것같아요

 

벌꿀칩이 올라가면 4500원이고 일반 소프트아이스크림은 3500원!

벌꿀칩 하나 가격이 천원이더라구요 ㅎㅎ

 

전 처음 맛보는거라 벌꿀칩을 올려먹었는데

이전에 먹어본 친구는 너무 달다면서 안먹더라구요~ 사실 저도 처음이라 신기한 마음으로

맛보기는 했지만 앞으로는 그냥 소프트 아이스크림만 먹게될것같아요

인간적으로 너무 달더라구요 ㅋㅋㅋ

 

 

 

 

 

짠~ 저희가 주문한 소프트아이스크림와 벌꿀칩이 올라간 아이스크림

아후 이날 날씨가 추워가지고 아이스크림 먹는내내 손시려워 죽는줄 ㅠㅠ

 

그래도 여름에는 완전 맛나게 먹을것같아요

이제 곧 추위가 풀리면 아이스크림의 계절이 올테니까용 ㅎㅎ

 

 

 

 

짠~~벌꿀칩 맛나보이죠?!! 꿀꿀 꿀맛

완전 꿀을 집중시켜놓은 맛 그자체라고 할까요? 너무 달기는 했어요 ㅋㅋ

 

 

 

벌꿀칩은 한번 맛봤으니까 저도 다음에는 그냥 소프트크림만 먹는걸루 ㅎㅎ

부드럽고 우유맛이 나서 좋더라구요

 

우유맛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하실거에요

 

근데 ㅋㅋㅋ저는 입맛이 싸구려인가 맥도날드 소프트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는것도 같고

어찌되었든 요즘 유행하는 거라고 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맛은 좋았어요 부드러운맛 >.,<

 

남포동에 요즘 소프트 아이스크림가게가 속속 오픈하더라구요

언능 가셔서 한번 드셔보세요!

유행에 뒤쳐지지 않고 모든걸 다 먹어보는 그날까지 홧팅홧팅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