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핑크림 스파게티 만드는법

 

 

휘핑크림 스파게티 만드는법

 

 

 

크림스파게티가 먹고싶어서 급급 만들어보았어요~

 

만들고 나서 느낀것이 앞으로는 사먹는게 낫겠다 였지만 ㅋㅋ

 

아무튼 휘핑크림을 사용해서 만들어 먹는건 처음이었는데

부드럽고 고소한맛이 제법 괜찮았어요

 

그리고 남은 휘핑크림은 설탕과 함께 저어서 생크림처럼 만든뒤

냉동실에 얼려두고 야무지게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후식까지~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휘핑크림 스파게티 만들기였어요!

물론 맛은 ㅋㅋ하아...사먹는게 나았지만 ㅠㅠ

 

 

 

 

 

 

급급 스파게티가 먹고싶어서 마트가서 사온것들!

평소같으면 귀차니즘때문에 먹고싶어도 마트까지 가는일이 없을텐데 이날은 무슨 바람인건지 ㅋㅋ

 

마트에 크림소스 만들어진것 부어서 바로 먹을 수 있는것도 있는데

그걸살까 직접 만들어 볼까 고민 하다가~

 

만들어진 소스로는 많이 해먹어봤으니까 이번에는 휘핑크림으로 선택!

매일 휘핑크림이구요 ㅎㅎ

전 휘핑크림 직접 사본거는 처음이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맛은 껄쭉한 우유맛??ㅋㅋ

 

 

 

 

크림 스파게티에 들어갈 재료 손질해주기 ㅎㅎ

제가 좋아하는 버섯을 썰어서 준비해줬어요~

 

파스타 만들때 들어가는 재료들은 그냥 집에 냉장고 안에 있는것들로

하면 될것같아요 ㅎㅎ 좋아하는걸로 만들어 먹는게 맛도 제일 입에 잘맞기도하고~

한번씩 어중간하게 냉장고에 재료들이 남았을때 한번에 처리하기도 좋구요^^

 

 

 

 

그리고 몸에 좋은 브로컬리도 먹기좋은 크기가 썰어서 준비해뒀어요!

 

 

 

 

스파게티면과 휘핑크림이랑 같이 구입해온 베이컨도 썰어서 준비하면

크림 스파게티 만들 밑작업은 끝!!

 

아~ 양파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쉽기는 했었어요

달짝지근한 양파가 들어가면 스파게티가 더 맛날텐데 ㅎㅎ

 

 

 

 

크림스파게티 소스만들기!

저는 그냥 제 방법대로해서 이게 맞는 방법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선 ㅎㅎ

 

휘핑크림은 볼에 적당량 덜어주어요

 

휘핑크림자체가 칼로리가 높기때문에 이걸로만 스파게티를 만들면

어쩌면 맛은 더 고소할지 몰라도 살은 옴팡 찔지도 몰라요 ㅋㅋ

 

 

 

 

저는 휘핑크림반 우유반 섞어서 크림스파게티 소스로 했어요~

 

 

 

 

재료를 프라이팬에 익히기전에 우선 스파게티 면을 끓는물에 삶아주세요

물에 굵은 소금 한꼬집정도 넣어서 삶아주면 좋아요

한 10~12분정도면 적절하게 익을거에요

 

 

 

 

삶아준 스파게티면은 체에 걸러서 준비하기!

스파게티면은 국수면과 달리 삶고나서 찬물에 헹구면 안된다고해요~ 왜인지는 기억안남 ㅋㅋ

 

보통은 올리브오일등을 넣고 섞어준다던데~저는 그건 패스~

 

 

 

 

프라이팬에 버터를 둘러주고 버터가 어느정도 녹아갈때쯤 다진마늘 넣어주기!

 

 

 

 

다진마늘과 버터가 어느정도 섞이면 채소를 넣고 볶아줘욨!

 

 

 

 

그리고 채소류가 노릇하게 익어갈때쯤 우유화 휘핑크림을 섞어서 준비해둔

크림소스투하!!!!

 

.....하기전에..

베이컨을 볶았어야했어 ㅠㅠ

ㅋㅋㅋㅋㅋ

 

 

 

 

소스르 다 붓고 보니까 썰어놓은 베이컨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어쩐지 허전하다했네

베이컨은 채소와 함께 소스가 들어가기전 한번 볶아주는게

나중에 완성되었을때 맛이 좋아요 ㅋㅋ

 

전 까먹고 소스붓고 베이컨을 넣었더니만 물컹한맛만 나는거 있죠 >.,<

 

 

 

 

이제 미리 삶아놓은 스파게티면을 넣어서 함께 잘 볶아주세요

 

 

 

 

크림소스가 속속 스며들 수 있도록 골고루 ㅎㅎ

이때 소금 후추로 스파게티의 간을 봐주시면 됩니다~

크림스파게티의 느끼한맛이 싫으신 분들은 땡초를 넣어주시거나

아님 매콤한 고춧가루를 뿌려줘도 맛있어요^^

 

 

 

 

전 고소한맛을 위해서 체다치즈도 한덩어리 넣어줬어요 >.,<

체다치즈를 넣고 프라이팬 뚜껑을 닫아주고 2~3분정도 있으면 사르르 크림스파게티속으로

녹아서 스며들어요 ㅎㅎ

 

 

 

완성된 크림스파게티를 그릇에 담아서 먹어주기!!

참 쉽죠?ㅋㅋ

 

시판 크림스파게티 소스처럼 걸죽한 맛이 좀 아쉽기는 했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느끼기에는 부족하지 않았어요

 

재료듬뿍 넣고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간편한 크림스파게티~

저는 딱히 자극될만한 향료가 없어서 아이들이랑 같이 먹기에도

참 좋을것같아요^^

 

휘핑크림을 이용한 크림스파게티 만들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