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홍홍홍랩

 

 

정형돈 홍홍홍랩

 

 

무한도전 가요제의 영원한 히어로! 정형돈

함께하는 뮤지션마다 탑스타로 만들어 놓는 마성의 정형돈이 돌아왔어요~>.,<

 

 

가장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

2013년 가요제를 함께할 뮤지션들과 파트너 선정까지 모두 끝났는데요

 

 

역시 사람의 마음은 밀당이 중요했던 걸까요?

도도한 정형돈의 매력에 지드래곤의 마음이 움직였는지

다른멤버들의 애정어린 요구에도 불구하고 정형돈을 선택했답니다^^

 

 

 

 

 

 

▶ 정형돈 홍홍홍랩~*

 

홍홍홍~ 내가 지금부터 랩을한다~ 내가 또 랩을 한다 홍홍홍ㅋㅋㅋ

묘한 매력이 있는 정형돈식 프리스타일 홍홍홍랩으로

무도가요제 참가한 모든 뮤지션들이 탐내기도 했죠!

 

 

 

 

 

▶ 정형돈&지드래곤

 

꺄~* 이날 지드래곤의 섹시한 모습을 엄청나게 많이 볼 수 있었어요

파트너 선정후에도 보아양차례에 나가서 매력발산을 하던 항도니 정형돈.

집나간 파트너를 찾으러온 지드래곤의 모습이 어쩜 그렇게 섹시하던지...ㅎㅎ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정재형&정형돈의 조합못지않게

벌써부터 많은 사랑을 받기시작한 정형돈&지드래곤 조합이에요!

 

 

 

 

▶ 지드래곤 쿠데타 앨범 발표

 

지드래곤은 최근에 새앨범을 발표했답니다.

수록곡 어느하나 빼놓을것 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런 지드래곤이 만들어낼 무도가요제의 신곡또한 기대가 커질 수 밖에 없네요^^

이번 지드래곤 쿠데타 앨범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곡!!

삐딱하게 듣고 가실게요~ㅎㅎ느낌아니까^^